•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23.01.10 14:29

[유진비하인드] 이벤트 당첨, 나는 왜 안 되나요?

[유진비하인드] 만족도 조사 편

지난 12월, 유진에버에서 2022년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었죠. 여러분께서 적어주신 소중한 의견과 따뜻한 응원에, 2022년을 마무리하는 가운데서 다시금 마음을 다잡을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해요.

적어주신 의견과 생각들을 보며 이미 유진에버의 세세한 부분들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시다는 점에 놀랐어요. 유진에버가 신경 쓰고 있는 부분, 혹은 마음 가는 만큼 하지 못하고 있는 부분을 모두 지켜보고 계시다는 것을 보고 감동과 함께 책임감을 느꼈답니다.

이런 의미로 오늘 유진비하인드에서는 여러분과 소통의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보내주신 의견 중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점을 뽑아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해요. 지난해, 유진에버에 대한 관심 매우 감사드리고 올 해도 잘 부탁드리며, 이야기를 이어 나가보겠습니다.

       이벤트 당첨, 조작 아닌가요?
우선, 유진에버 이벤트에 대한 오해(?)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하고 싶어요. 유진에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뽑아요. 추첨을 진행할 때는 ‘유니피커’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요. 프로그램 내에서 자동으로 생성된 변수를 통해 추첨을 진행하기 때문에 우려하시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손’이 작동하는 경우는 없어요. 아마 당첨이 잘 안 되는 점 때문에 그런 우려를 많이 하셨던 것 같아요.

추첨 프로그램 '유니피커'
추첨 프로그램 '유니피커'

       이벤트 당첨, 난 왜 안 되나요?
글을 쓰거나, 사진을 응모하는 등 콘텐츠형 이벤트나 착한경매와 같은 기획형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더 당첨확률을 높이실 수 있어요. 귀찮고 조금 손이 많이 가겠지만, 적어도 유진에버는 임직원분들이 주신 애정에 늘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한번쯤 참여해보시면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는 설문조사 이벤트의 경우, 참여가 쉬운 만큼 1,000여명이 정도의 임직원분들이 응모를 하신답니다!

슬퍼하지 마세요.... 여러분....
슬퍼하지 마세요.... 여러분....

       이벤트, 더 늘릴 수는 없나요?
이벤트 자체를 늘려달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유진에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관심으로 빚어지는 아쉬움이라 여기며, 우선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하지만, 유진에버 역시도 더욱 풍성한 이벤트로 여러분과 만나고 싶지만, 극복해야 할 어려움들이 있어요.

유진에버의 콘텐츠는 100% 홍보팀의 인력으로 제작되고 있어요. 여러분이 보고 계신 글과 뉴스는 물론, 유진에버TV의 영상은 외주업체의 도움 없이 손수 만들어 내고 있어요. 이렇게까지 아껴가며 내부에서 모든 것을 소화하려는 이유는, 어떻게 해서든 임직원 여러분과 더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하기 위해서랍니다.

가내수공업(?)으로 이뤄지는 유진에버 콘텐츠들
가내수공업(?)으로 이뤄지는 유진에버 콘텐츠들

       더 발전하는 유진에버를 위해
다양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노력도 꾸준히 하고 있어요. 만족도 조사를 통해 여러분들의 의견 귀기울이며, 앞으로 어떤 콘텐츠를 개발하고 운영해야 할지 기획한답니다. 여러분의 애정으로 꾸려가는 유진에버인 만큼, 여러분의 의견을 현실화 하려는 노력이 받은 애정에 대한 유진에버의 몫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난해에도 함께해주신 임직원 분들과의 짧은 이야기를 가져보았습니다. 보내주신 생각과 의견, 언제나 소중히 여기고 있답니다. 2023년에는 더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유진에버가 될 거예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항상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