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금융 ]
  • 입력 2019.12.04 09:24

유진투자증권, 고객감사 이벤트 ‘리워드 페스타 시즌2’ 진행

이번달 31일까지,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이 지난 10월부터 진행한 고객감사 이벤트 ‘리워드 페스타’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달 31일까지 ‘리워드 페스타 시즌2’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워드 페스타 시즌2’도 지난 이벤트와 동일하게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배너를 클릭한 후 개인정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본인 명의의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계좌를 입력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코스피와 코스닥 상장주식의 거래금액(매수 및 매도 포함)과 이벤트 계좌의 순입금액(입금액에서 출금액을 차감한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유진투자증권은 하루 기준으로 10억 이상, 30억 이상, 50억 이상, 100억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각각 5만원, 15만원, 20만원, 50만원을 매일 리워드로 제공한다. 또한 주간 누적 거래금액 상위 3명과 순입금액 상위 3명에게는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이 매주 지급된다.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거래금액 기준 상위 3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리워드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신규고객 5만원 리워드 혜택 이벤트도 계속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면 1만원이 지급되며, 해당 계좌로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시 4만원이 추가로 지급 돼 총 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 담보 대출 이벤트도 함께한다. 온라인 신규고객이 별도 이벤트 신청 후 최초로 신용, 담보 대출 신청을 할 경우 90일간 4.5% 금리 혜택이 제공되며 1회 이상 실행하면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온라인 신규 고객 대상 국내주식위탁수수료 10년, 해외주식위탁수수료 5년, 선물옵션위탁수수료 1년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과 타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로 종목 이관 후 국내주식 100만원이상 거래하면 누적 이관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제공하는 종목이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유진투자증권 박찬형 WM본부장은 “지난 10월부터 두 달간 진행한 리워드 페스타 이벤트에 고객들이 높은 호응을 보여 연말까지 이어지는 시즌2도 마련하게 됐다”면서 “주식시장 활성화에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