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등 계열사에 2020년 연간제작물의 배포가 지난 2일 완료됐다.
2020년 연간제작물은 지난 7월 제작회의를 시작해 ‘공감백서’라는 주제로 디자인 됐다. ‘공감은 협력의 가장 중요한 열쇠’라는 의미를 담은 ‘공감백서’는 유진가족은 물론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카피와 디자인으로 벽걸이 캘린더, 탁상용 캘린더, 다이어리, 수첩 등이 제작됐다.
기획과 제작을 포함해 5개월의 작업기간을 거쳐 완성된 2020년 연간제작물은 지난 6월 유진에버를 통해 진행된 ‘2019 연간제작물 만족도 조사’에서 나왔던 디자인의 개선, 수첩 품질의 향상 등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특히, 벽걸이 캘린더를 신규 제작해 고객 및 대외 선물용으로 사용하도록 했다.
2020년 연간제작물의 기획 및 총괄은 유진기업 홍보팀에서 맡았고 제작은 유진엠에서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