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센터 ‘에이스 하드웨어’ 98주년 감사제 진행

최대 50% 특가할인, 100원 딜 등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SEE&BATH 욕실 전체 리모델링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에이스 하드웨어 98주년 감사제 이벤트
에이스 하드웨어 98주년 감사제 이벤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98주년 감사제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행사는 최대 50%의 가격할인(할인율은 품목별로 상이)을 비롯해 스크래치 경품이벤트, 100원 오픈런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탠리 건습식 청소기를 비롯해 계양 저소음 콤프레샤, 디월트 충전그라인더, 디월트 멀티박스, 디월트 임팩트드라이버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스탠리 건습식 청소기(22.7L)는 기존 가격에서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캠핑 성수기 시즌을 맞아 캠핑 필수용품인 BBQ용품을 50%할인판매 한다. BBQ 원형 그릴(35cm)과 BBQ 케틀 그릴(46.8cm)를 기존가격의 절반인 14,950원, 64,950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요일마다 일부 품목을 100원에 제공하는 ‘100원 오픈런딜’을 통해서는 실리콘, 전기테이프, 버킷 등 소비자들이 집수리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용품을 비롯해 골프우산, 미니팬히터 등을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일 점포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경품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스크래치 경품이벤트는 1등(4명) 당첨 시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50만원을 제공하며, 2등(8명)에게는 30만원, 3등(98명)에게는 1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적립금은 11월 3일 일괄지급 하며, 상세내용은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SEE(Space Essentials Everyday)’브랜드 론칭을 맞아 “SEE& BATH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한 번에 욕실 전체를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 패키지와 원하는 부분만 교체해 욕실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부분교체 패키지 2가지로 진행된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에이스 하드웨어 브랜드 론칭 98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924년에 설립된 에이스 하드웨어는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개 나라, 6천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유진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 일산, 퇴계원 등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