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건자재 ]
  • 입력 2023.10.10 15:08

이순산업 남양주공장, 지역아동들을 위한 기부금 전달

지난 5일, 지역아동 위해 기부금 200만원 전달

지난 10월 5일, 김진욱 이순산업 남양주공장장(좌측에서 첫번째)과 백영현 포천시장, 장기훈 이순산업 남양주공장 관리팀장(우측에서 첫번째)가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0월 5일, 김진욱 이순산업 남양주공장장(좌측에서 첫번째)과 백영현 포천시장, 장기훈 이순산업 남양주공장 관리팀장(우측에서 첫번째)가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순산업 남양주공장(공장장 김진욱)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순산업 남양주공장은 지난 5일 포천시청 시장실을 찾아 지역 아동들을 위한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진욱 이순산업 남양주 공장장, 백영현 포천시장, 장기훈 이순산업 남양주공장 관리팀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포천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들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백영현 포천시장은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 지역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온기를 전해준 이순산업 남양주공장에 감사한 마음이다, “전달받은 성금은 지역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소중히 사용할 예정이다 말했다.

김진욱 이순산업 남양주공장장은 “우리 주변에 어려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태고자 기부금을 전하게 되었다”며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순산업 남양주공장은 지난 2021년 지역 아동센터를 찾아 기부물품을 후원하는 지역사회와의 온정 나누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