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TIP TIME ]
  • 입력 2023.10.05 13:43

10월 문화의 달, 전국에서는 어떤 행사가?!

10월 문화의 달, 다양한 행사와 혜택 확인하세요!

10월의 또다른 이름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문화의 달인데요. 추석 황금연휴에 이어 전국 각지에서 공연, 전시, 영화제 등의 행사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이 탄생한지 10주년이 되어 관련 행사도 함께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함께 확인해 보시죠!


1. 2023 문화의 달

10월 문화의 달에는 매년 특정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개최되는데요. 올해에는 ‘1004섬, 예술로 날다!’라는 주제로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전라남도 신안군 자은도 일대에서 열립니다. 104대의 피아노가 함께하는 오케스트라 콘서트, 비보잉 경연 및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먹거리 트럭을 비롯하여, ‘섬’을 주제로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의 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문화의 달' 공식 홈페이지(클릭)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도 놓치지 마세요!

2. 문화가 있는 날 10주년 이벤트

‘문화가 있는 날’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영화관, 공연, 박물관 및 미술관 관람 시 할인이나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는 국가사업인데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여 10월 한 달 동안 광화문광장 및 전국 각지에서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우선, 메인 행사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광화문 광장일대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기획전시, 팝업 특별전, 페스타 존 등등 6개의 구역에서 특별행사가 열립니다.

광화문일대 뿐만 아니라 전국각지에서도 문화가 있는 날 관련행사가 개최되며,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 공식 홈페이지(클릭)
 

3. 문화의 달 할인 쿠폰 받기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는 문화의 달! 할인 쿠폰이 빠지면 섭섭하죠! 10월 한달 동안 매일 오전 10시, 인터파크에서 판매 중인 모든 상품(영화, 캠핑 제외)에 대한 할인쿠폰 '맨날 만날 문화쿠폰'을 쿠폰을 뿌린다고 합니다. 매일 5000원/3000원 두 가지로, 매일 1,000명 선착순에게 지급되며, 유효기간은 다음날 자정까지라고 합니다. 참여하고 싶은 문화행사가 있기 전날에 신청하고 혜택 챙기세요 :)

'맨날 만날 문화쿠폰' 다운로드(클릭)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