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TIP TIME ]
  • 입력 2022.04.08 09:18

숙박 3만원 할인쿠폰 받는 법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실시
숙박비 7만원 넘으면 3만원 할인쿠폰 제공

코로나19로 전국 벚꽃 명소에 척화비가 세워진 지 어언 3년. 드디어 올해에는 일부 벚꽃길이 개방을 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다만,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방역 문제로 여전히 벚꽃축제의 대부분은 취소된 상태인데요. 올해의 봄은 ‘벚꽃’과 함께 ‘엔딩’하길 바라면서, 더 반가운 혜택을 한 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4월 7일부터 5월 8일까지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총 100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숙박시설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정책인데요. 작년 11월에도 진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책 중 하나입니다.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해당 사업에 참여한 국내 여행사를 통해 숙박예약을 할 경우, 숙박비 7만원 이상은 3만원, 7만원 이하는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민박, 모텔 등 국내 숙박 시설 어디든 할인혜택이 적용된다고 하며, 총 49개의 여행사가 사업에 참여하는 만큼, 대부분의 여행사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쿠폰을 발급 받으려면,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ktostay.visitkorea.or.kr)나 이용하고 싶은 여행사의 홈페이지를 찾으면 되는데요. 쿠폰은 4월 7일부터 5월 8일까지 선착순으로 매일 지급되며, 100만장이 소진 시에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합니다. 쿠폰 적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쿠폰 발급을 받은 당일 아침 10시부터 다음날 아침 7시 사이에 숙박예약과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만약 해당 기간을 놓친다면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수량이 남아있을 경우 다시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여행사 별로 각각 추가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경품이벤트, 렌터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만개하는 봄, 따뜻한 일상 누리시고 건강도 항상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