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22.04.06 09:10

U.TOO앱 '잘' 활용하는 법!

유진투자증권에서 출시한 U.TOO앱 주요 기능 4가지 소개

유진투자증권이 주린이들을 위한 어플 'U.TOO'를 지난 2월 출시했습니다. 'U.TOO'는 투자활동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업무나 기타 개인생활로 바쁜 사람들도 쉽게 투자를 할 수 있게 만든 주식투자의 '백서'같은 어플인데요. 오늘은 유진에버와 함께 'U.TOO'의 주요 기능을 알아보겠습니다.

 

[Part 1 : 이보다 더 쉬울 순 없다. U.TOO의 '간편주문']

1) 어플 내 '투자하기' 카테고리에서 '간편주문' Touch

2) 상단에 '종목검색' 클릭 후 구매를 원하는 주식종목 검색

3) 매수화면에서 매수금액, 매도 시 수량만 입력하면 매매 체결 완료! 


#'이익/손실에 따라 주식 팔기' 기능 시시각각 변하는 주식시장 체크가 어렵다면? 릴레이 주문이라는 자동매매주문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원하는 가격 범위를 설정한 후 가격도달 시에 자동으로 매수, 매도 설정이 가능해요.


4) 간편주문 시 국내/해외 증시가 열려있는 시간에는 지정가로 주문. 장 마감 후에는 자동으로 예약접수가 되기 때문에 24시간 내내 간편하게 주문 가능


#24시간 간편 주문 빠른 매수/매도를 위해 현재가를 기준으로 하여 매수는 +5틱, 매도는 -5틱을 사용하며 예약주문은 15:30-08:10익영업일까지 가능해요.


 

 

[Part 2 : 타 어플과 차별화된 키워드 중심의 검색 '통합검색']

1) 어플내 검색창에 종목, 뉴스 등 원하는 파트에 따라 검색어 입력


#키워드 중심의 검색기능을 제공하여 투자지식 확대와 새로운 종목발굴에 유용해요.


2) 투자정보 검색을 위해 검색엔진, 카페, 블로그 등을 찾아보지 않아도 양질의 정보 제공

3)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며 이외 섹터/테마, 뉴스, 포스트 등의 다양한 검색결과 제공 

 

[Part 3 :  U.Too의 핵심! ‘투자정보’ 100% 활용]

1) 카테고리 내 가장 먼저 보이는 '가장 많이 오른 종목'에서는 미국, 중국 등 주요국의 상승률 상위 종목 확인(카테고리별 해외 100위, 국내 150위까지 정보제공) 

2) 국내 카테고리인 '뉴스로 보는 특징주’, ‘오늘 많이 오른 산업'을 통해 상승이유와 해당주가 포함된 섹터의 수익과 등락률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시장의 주도업종을 파악하는데 도움

3) 이외에도 '해외주식 스코어 상위', '미국 ETF섹터', '거래금액이 많은 종목', '글로벌섹터', '주요뉴스' 등 제공


#뉴스로 보는 특징주 국내뉴스, 해외뉴스, 특징주 등의 정보를 제공와 기사검색 기능을 제공해요.

#오늘 많이 오른 산업 당일 상승한 업종, 테마를 확인할 수 있으며 테마 내에서 해당업종에 포함된 종목 리스트 확인 가능해요.

#해외주식 스코어 상위 실적, 상대가치, 가격모멘텀, 펀더멘탈, 리스트, 내부자거래 등을 점수화해 총점이 높은 순으로 종목을 발굴해 해외에 숨은 우량 중소형주를 발굴하는데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해요.

#미국 ETF섹터 약 3,000개의 ETF를 업종과 테마에 따라 110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정보를 제공해요.

#글로벌섹터 미국, 중국, 홍콩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포스트와 관련 종목을 제공해요.


 

[Part 4 : 나만의 투자비서 '타임라인' ]

1) 투자자가 관심을 갖고 있는 종목, 섹터, 최신뉴스 등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기능

2) SNS등의 소셜미디어처럼 해당 종목에 대한 사람들의 자유로운 의견 확인 가능

3) 'U.TOO'에서 제공하는 포스트 투자정보뿐만 아닌 이용자 본인의 계정을 통해 포스트를 등록하고 다양한 투자정보 및 인사이트 공유 가능 


#인기U.TOO어 투자자들이 참고하면 좋을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소셜계정입니다. 팔로우를 통해 원하는 투자정보를 취사선별할 수 있어요.

#인기포스트 다른 사람들이 어떤 종목에 관심을 보이는지 등 트렌드 파악에 유용한 카테고리에요.

#타임라인 선택적 Push알림 설정으로 원하는 정보는 실시간으로 받아보고 체크할 수 있어요.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