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그룹 ]
  • 입력 2018.10.11 16:01

불꽃처럼 특별했던 가을밤, "2018 유진에버 스페셜데이" 이모저모

그룹 계열사 임직원 60여 명이 한자리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저녁식사 즐기며 불꽃축제 관람

가을밤을 수놓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2018 유진에버 스페셜데이>가 지난 6일 토요일 여의도 유진빌딩 하늘정원에서 열렸습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스페셜데이>는 매년 가을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맞아 그룹 임직원들에게 쾌적하고 분위기 있는 불꽃쇼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10대 1의 경쟁을 뚫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그룹 임직원과 가족, 연인, 친구 등 60여 명이 이 특별한 시간을 함께했는데요. 전날부터 내린 비에 걱정했던 마음이 무색할 정도로 화창하게 갠 하늘이 분위기를 더했다는 후문입니다.

이날 행사는 사전순서인 영화관람과 함께 문을 열었습니다. 교통난을 피해 조금 일찍 여의도에 도착한 참가자들은 유진빌딩 HRD 센터에서 샌드위치를 들며 영화를 즐겼습니다. 영화가 끝난 후 옥상 하늘정원에서 본격적인 불꽃축제 관람이 시작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캠핑 컨셉으로 꾸민 하늘정원에서 맛있는 뷔페와 함께 100분 간 하늘을 수놓는 멋진 불꽃쇼를 관람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가을밤 축제를 만끽하는 유진가족들의 얼굴에도 불꽃처럼 환한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유진에버는 앞으로도 더욱 특별한 기회로 유진가족 여러분을 만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 <2018 유진에버 스페셜데이> 현장 스케치 ◀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