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특급모델 김가영 사원

유진투자증권 보도자료 모델을 소개합니다!

 

▲ 유진투자증권 총무팀 김가영 사원

월지급식 ELS판매, 1년 만기 ELB 판매, 소장펀드 가입 이벤트 등 유진투자증권 상품과 관련된 보도에 자주 등장하는 특급모델이 있으니 유진투자증권 총무팀 김가영 사원이다. 상품관련 보도에 그녀의 사진만 나오면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 많은 사우들의 궁금증을 풀어보기 위해 유진에버에서 나섰다!

Q> 간략하게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유진투자증권 총무팀에서 근무하는 김가영입니다. 올해 입사 6년째로 항상 신입사원의 자세로 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Q> 보도자료 모델은 어떻게 선정되신 건가요?
A> 홍보팀에서 보도자료 모델을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부담스러운 마음에 거절했었죠. 하지만 회사를 대표해 상품을 소개하는 사진의 모델이 된다는 것이 매력적이었어요. 회사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뜻 깊은 일이라 생각해서 열심히 촬영에 임했습니다.

 

Q> 본인의 사진이 온/오프라인에 나왔을 때 주변(가족/친구/회사동료)의 반응은?
A> 사진이 신문지면이나 인터넷에 게재되면 저보다 지인분들이 먼저 알고 기사를 보내주세요. 처음에는 톡이나 메신저로 엄청나게 연락이 왔었죠. 최근에는 모니터링을 비롯해 조언과 격려위주로 연락이 옵니다. 잘나온 사진은 칭찬도 해주시고 사진이 좀 어색해 보이면 표정이나 복장 등의 조언도 해주시곤 합니다.

Q> 보도자료 모델로서 본인의 강점 혹은 매력은?
A> 긍정적인 마인드로 항상 웃으며 사람을 대하는 제 모습이 장점이라 생각이 듭니다. 얼굴은 그 사람의 마음의 창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그래서 항상 긍정적 모습, 신뢰하는 모습을 갖기 위해 긍정적 마인드로 살아갑니다.

Q> 보도자료 모델이 된 후 불편한 점은?
A> 특별하게 불편한 점은 없어요. 오히려 주변에서 기사를 통해서 얼굴을 알아봐주셔서 매우 뿌듯합니다.

Q> 유진인으로서 개인적인 목표가 있다면?
A> 동료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넣어주는 사람이고 싶어요. 그리고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유진인이 되고 싶습니다~^^

Q> 끝으로 유진에버 구독자인 유진가족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A> 이렇게 인터뷰를 통해 인사를 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 앞으로 유진에버가 더욱더 번창할수 있도록 좋은 글, 좋은 사진, 좋은 정보 많이 보내주시고 저도 유진에버에 대한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겠습니다. 모든 유진가족분들 행복하세요^_^


많은 유진가족여러분이 궁금해 하던 보도자료 모델 중 한 명인 김가영 사원! 궁금증이 어느 정도 해소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그녀의 사진이 신문지면과 온라인에 올라오면 주변 지인에게 많은 홍보를 해주시면 됩니다! 모델이 믿음직스러우니 상품도 믿음직스럽겠죠? 이미 당신은 상품에 가입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최근 월지급식 ELS판매 상품보도에 나간 사진자료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