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물류 ]
  • 입력 2014.02.17 01:02

한국통운 2014 전직원 워크숍 실시

변화를 통한 희망찬 미래 모색

 

한국통운은 지난 15일 1박2일 일정으로 유진인재개발원에서 임직원 전원이 참석하는 ‘2014전직원 워크숍’을 실시했다.

작년에 이어 전임직원이 모인 워크숍에서는 ‘희망찬 미래를 위한 변화’를 주제로 △ 2014년 경영계획 공유 △ 물류산업 현황 및 향후 당사 추진전략 공유 △ 부품물류 및 건자재사업팀 소개 △ Fun 소통을 통한 조직문화 구축전략 강의 △ 주제별 분임토의 및 발표 △ 배차 효율화를 위한 조직운영 교육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직원들의 평소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창의, 인재, 개선, 지원, 혁신, 새싹 등 6개 팀으로 나눠 세분화 된 주제로 분임토의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반영했다. 토의주제는 가맹사업 활성화 전략, 적자배차 발생 문제해소방안, 고정구간 수익증대방안, 업무프로세스 간소화 및 개선방안, 계약유지 및 영업확대 방안, 바람직한 직장생활 등으로 한국통운의 희망찬 미래를 위한 논의였다.

한국통운 관계자는 ‘업계 전반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지만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한 많은 토의를 진행했다’며 ‘변화를 통한 희망찬 미래의 한국통운을 전 임직원이 단합하여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임직원들에게 강의 중인 한국통운 김춘수 사장
▲ 외부강사와 함께한 '펀(fun) 소통을 통한 조직문화 구축 전략'시간
▲ 외부강사와 함께한 '펀(fun) 소통을 통한 조직문화 구축 전략'시간
▲ 한국통운 여직원회
▲ 한국통운 부품물류팀
▲ 유진인재개발원 하늘정원에서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