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TIP TIME ]
  • 입력 2020.05.18 08:15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집콕놀이

집콕중인 유진가족을 위한 2가지 앱 소개

■집에서 즐기는 노래방

코로나19 여파로 밀폐되고 협소한 공간인 노래방 출입을 꺼리게 된 유진가족 많으시죠?. 고음을 내지르며 스트레스를 푸는 유진가족 분께 반가운(?) 앱을 소개 해드릴게요!

집에서 노래방 기기가 갖춰진 것처럼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모바일 앱 ‘싱 잇(Singit)’인데요. 고퀄리티 MR 반주로 온라인 노래 친구와 함께 듀엣 부르기나 다양한 오디션이 열리고 있다고 하네요. 5월 내내 싱잇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사회적 거리두기, 자가 격리 등으로 답답한 마음을 애창곡과 함께 날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싱 잇(Singit)’ 이외에도 TJ노래방, 에브리싱, 싱스틸러, 나홀로노래방 등 다양한 노래방 앱이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 집에서 열리는 댄스타임! 저스트댄스나우

집에만 있어 무기력한 요즘! 유진가족의 찌뿌둥한 몸을 신나게 풀어줄 게임을 소개해드릴게요.

저스트댄스는 말 그대로 춤을 추는 댄스형 리듬게임이에요. 인터넷 접속으로 다른 게임용 컨트롤러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스마트폰이 하나의 컨트롤러 역할을 하고, PC, Mac, 태블릿, Apple TV, 안드로이드 TV 또는 Chromecast로 연결한 TV 등 인터넷이 연결된 스크린을 보며 게임을 진행해요. 

곡을 선택하면, 따라 할 캐릭터를 선택해 스마트폰을 오른손에 쥐고 춤을 출 준비를 해요. 이 게임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처음 200코인을 지급하고, 곡선택시 100코인이 차감되며 24시간이 지나면 100코인이 충전됩니다. (200코인 이상 모을수는 없고요)

유료 결제를 하면 제한 없이 마음껏 춤을 출 수 있고, 500곡 이상의 노래가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혼자 즐기는 게임이 아닌 다른 나라 사람들과도 즐길 수 있는 재밌는 요소가 많은 게임 같네요! 

지금까지 집에서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해드렸어요. 우리모두 사회적 거리두기도 동참하고, 즐거운 랜선라이프도 즐기며 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해 보아요:)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