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TIP TIME ]
  • 입력 2020.04.03 14:47

돌아오는 식목일, 특별한 '내 나무 키트'와 함께하세요.

산림청에서 준비한 '아주 특별한 나무 배달부' 이벤트

봄이 한창이지만 코로나19 사태로 계절의 생기를 느끼기 어려운 시기, 올해도 어김없이 4월 5일 식목일이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도 집에서 의미 있게 식목일을 보낼 수 있도록 산림청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아주 특별한 나무 배달부' 이벤트가 바로 그것입니다.

'아주 특별한 나무 배달부'는 '플랜트 디자인 스튜디오(Plant Design Studio)'를 표방하는 '슬로우 파마씨(Slow Pharmacy)'와 협업해 '내 나무 키트(Kit)'를 집으로 배달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내 나무 키트'에는 소나무 씨앗, 화분, 모종삽, 물뿌리개, 배양토 등 무려 소나무(!)를 집에서 간단히 심고 키울 수 있는 물품들을 모두 담았습니다. '그린 박스'로 만든 패키지도 무척이나 앙증맞습니다.

응모는 간단합니다. 오는 15일까지 산림청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서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후 공유하거나 '나에게 식목일은 ㅇㅇㅇ이다'라는 댓글을 달면 됩니다. 총 450명을 추첨해 키트를 증정합니다. SNS 채널마다 응모방법이 조금씩 다르니 상세한 내용은 산림청 각 SNS 채널을 참고해주세요.

또 4월 15일부터는 식목일을 전후로 내 나무를 심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식목일 #나무주연상을 찾습니다' 이벤트가 이어집니다. 자기가 심은 나무 혹은 씨앗을 한 컷의 사진이나 10초 영상 등으로 인증하면 참여 가능합니다. 인증샷은 나중에 영상으로 제작되어 산림청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됩니다.

상쾌한 봄바람 한 줄기가 유난히 절실한 요즘입니다. 몸 만큼이나 마음도 움츠러들기 십상이지만, 푸르고 생기 있게 커가는 나무처럼 각자의 일상에서 희망을 틔워보는 건 어떨까요? 힘든 시기를 지나는 유진가족 모두에게 식목일을 맞아 푸르른 위로와 응원을 전합니다.

 

(클릭) 산림청 Youtube 채널에서 이벤트 확인하기

(클릭) 산림청 Facebook 채널에서 이벤트 확인하기

(클릭) 산림청 Instagram 채널에서 이벤트 확인하기

(클릭) 산림청 Twitter 채널에서 이벤트 확인하기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