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금융 ]
  • 입력 2020.03.26 13:48

유진저축은행, 제2기 고객평가단 모집

고객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오는 4월 제2기 고객평가단 모집

유진저축은행이 올 4월 제2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유진저축은행의 고객평가단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고객 옴부즈만 제도다. 오는 6월 5일부터 2개월 간 고객의 입장에서 유진저축은행의 광고 심의를 점검하고 웹(Web), 모바일, 콜센터 등 고객 접점 채널을 평가한 후 개선점을 제안할 예정이다.

고객평가단은 평소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 오프라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고객평가단원에게는 원활한 평가 활동을 위해 월 50만 원 상당의 활동비와 교통비가 지급된다. 우수한 단원에게는 소정의 포상도 주어질 예정이다.

모집은 오는 4월 1일부터 24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