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이 올 4월 제2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유진저축은행의 고객평가단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고객 옴부즈만 제도다. 오는 6월 5일부터 2개월 간 고객의 입장에서 유진저축은행의 광고 심의를 점검하고 웹(Web), 모바일, 콜센터 등 고객 접점 채널을 평가한 후 개선점을 제안할 예정이다.
고객평가단은 평소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 오프라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고객평가단원에게는 원활한 평가 활동을 위해 월 50만 원 상당의 활동비와 교통비가 지급된다. 우수한 단원에게는 소정의 포상도 주어질 예정이다.
모집은 오는 4월 1일부터 24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