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금융 ]
  • 입력 2019.12.09 08:15

유진투자증권, 삼성자산운용과 함께 펀드상품 리워드 이벤트 진행

‘펀드솔루션’ 앱(APP) 통해 유진투자증권 신규계좌 개설 시 1만원, 상품 가입 시 누적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지급

 

유진투자증권이 삼성자산운용의 모바일 펀드투자 플랫폼인 ‘펀드솔루션’ 앱(APP)에 판매사 중 처음으로 입점한 것을 기념하여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따라 삼성자산운용 ‘펀드솔루션’ 앱(APP)을 통해 유진투자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해당 계좌로 ‘펀드솔루션’ 앱(APP) 내 판매되는 펀드에 가입하는 투자자들은 가입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우선 ‘펀드솔루션’ 앱(APP) 이용자 중 유진투자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할 경우 1만원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이어 누적 상품 매수 금액이 1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때는 1만원이,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일 경우 2만원이, 100만원 이상 시에는 3만원의 리워드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자산운용은 이달 초 투자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펀드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펀드솔루션’을 리뉴얼하여 선보인바 있다. 기존 '펀드솔루션' 앱(APP)에서는 추천상품, 상품비교, 시장전망 등 펀드 상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했으나 앱(APP)을 통한 다이렉트 상품가입 기능은 제공되지 않았다.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유진투자증권 정성철 디지털전략팀장은 “리뉴얼된 펀드솔루션에 판매사 중 처음으로 유진투자증권이 입점한 것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삼성자산운용과 협업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벤트 배경을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드솔루션' 앱(APP)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