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여서 더욱 특별했던 밤, "2019 유진에버 스페셜데이"
함께여서 더욱 특별했던 밤, "2019 유진에버 스페셜데이"
  • 편집부6
  • 승인 2019.10.0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 연인, 친구 등 70여 명이 함께한 환상적인 가을밤 축제

사랑하는 이와 함께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즐기는 아주 특별한 방법! <2019 유진에버 스페셜데이>가 지난 5일 토요일 여의도 그룹 사옥 하늘정원에서 열렸습니다.

<유진에버 스페셜데이>는 매년 가을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맞아 그룹 임직원들에게 쾌적하고 분위기 있는 불꽃쇼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4회째 실시된 올해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그룹 임직원과 가족, 연인, 친구 등 7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가을밤을 함께했습니다.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되기 전, 교통난을 피해 조금 일찍 여의도에 도착한 참가자들을 위해 그룹 사옥 내 에이치알디(HRD) 센터에서 영화가 상영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간단한 다과와 함께 영화를 즐기며 따뜻하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영화 관람을 마치고 옥상 하늘정원으로 자리를 옮긴 참가자들은 정갈하게 차려진 뷔페와 함께 본격적으로 서울불꽃축제를 관람했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주말 날씨에도 불구하고 맑게 개인 가을 밤하늘을 배경으로 도심의 야경과 어우러진 불꽃쇼가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는 후문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한 황홀한 가을밤의 축제, <스페셜데이>! 앞으로도 유진에버는 더욱 특별한 소식과 이벤트로 임직원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성원해주신 모든 유진가족 여러분, 고맙습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