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금융 ]
  • 입력 2019.09.06 16:40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지점, 어서오선릉 행사에서 인기 부스 등극

이색 이벤트로 위워크선릉 입주사 직원들에 인기 끌어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지점 직원들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지점은 지난 5일 위워크선릉에서 주최한 ‘어서오선릉’ 행사에 참여해 인기부스로 주목을 끌었다.

300여명이 참석한 ‘어서오선릉’ 행사는 위워크선릉점에서 입주사들을 초청해 유익한 네트워킹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다.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지점 홍윤선 지점장은 입주사 대표로 무대에 올라 입주 한달 간의 소회와 위워크프론티어지점이 있는 15층에 대한 설명이 담긴 ‘15층 사용설명서’를 포함한 이색적 인문학적 지점으로서의 특장점을 설명했다.

위워크프론티어지점을 소개하고 있는 홍윤선 지점장

이번 행사에 6개사 부스가 설치되어 부스마다 최신형 노트북, 콘서트 티켓 등의 상품이 걸려있었으나 가장 인기가 많고 대기 줄이 길었던 부스는 유진투자증권 부스였다.

참가자가 알고 있는 상장사의 일주일전 차트를 보여주고 행사당일까지 주가의 등락을 맞추는 ‘주가를 맞춰라 UP&DAOWN’을 실시해 정답자는 전자칠판에 룰렛을 돌려 당첨된 주식을 본인 유진투자증권 계좌에 입고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 위워크프론티어지점은 부스에서 110명이 넘는 우호적인 신규 고객계좌 개설과 DB를 확보했다.

위워크프론티어지점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참가하는 많은 참여자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지점 홍윤선 지점장은 “한자리에서 다양한 직군에 종사하는 고객들에게 유진투자증권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고 신규고객을 모실 수 있는 행사 였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이자 인문학적인 요소가 반영된 지점으로서의 특장점을 최대한 살려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