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인터뷰] #건자재물류팀 #상동

한국통운 건자재물류팀 이우리 계장

유진에버 키워드인터뷰는 인터뷰어와 인터뷰이가 각자 한 단어씩 주제를 정하고 간단히 이야기해보는 시간입니다. 최근의 이슈나 본인의 관심사 등 가벼운 주제를 가지고 유진가족의 생각을 들어보는 시간이니 가볍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한국통운 건자재물류팀 이우리 계장

2016년 한국통운에 입사해 건자재물류팀에서 계속 근무중인 이우리 계장이 제시한 키워드는 ‘건자재물류팀’입니다. 유진에버는 한국통운 건자재물류팀 사무실이 있는 ‘상동’을 키워드로 제시했습니다. 여섯 번째 키워드 인터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건자재물류팀

Q>건자재물류팀에 대해 소개해 주시겠어요?

A>한국통운 건자재물류팀은 레미콘, 골재, 분체류 등을 운송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사는 유진기업과 동양입니다.

Q>건자재물류팀의 장점이 있다면?

A>우리팀은 ‘으쌰으쌰’ 하는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그래서인지 팀워크도 엄청 좋고 서로를 잘 챙겨주는 화목한 팀입니다. 팀장님부터 그런 분위기를 많이 만들어주시는 것 같아요.

Q>우리팀의 대표인 팀장님 자랑을 해주신다면?

A>장춘식팀장님은 목표달성에 있어 추진력이 굉장히 강하시고 팀원들을 이끄는 리더십도 좋으세요. 특히 업무에 관해서 조언도 잘해주시는 편이라 팀원들의 역량이 많이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Q>건자재물류팀에 근무하면서 가장 즐거웠던 시기는?

A>아무래도 일을 배우고 즐기던 입사 초반이었던 것 같아요. 모든게 새롭고 즐거웠죠. 지금도 즐겁긴 하지만 일을 더 잘해야 하고 성과도 많이 내야 한다는 생각에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거든요.

Q>팀내에서 목표가 있다면?

A>우리팀에 에이스라 불리는 최윤혁 부장님은 모든 업무를 총괄하시면서 일을 참 잘하시거든요. 저도 최부장님처럼 일을 잘하고 싶어요. 그래서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잘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상동

Q>본사가 아닌 상동 사무실로 출근했을 때 소감은?

A>사무실이 위치한 곳이 부천에서는 큰 번화가이거든요.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분위기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죠.

Q>상동에 근무한지 3년인데 개인적으로 아는 맛집은?

A>개인적으로 곱창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 집이 있어요. 상동곱창이란 곳인데 정말 맛있어요. 곱창도 맛나고 세가지 소스도 좋고 마지막에 볶음밥도 끝내줘요. 이름이 상동곱창이라 검색하면 다른 곳을 찾으실 수도 있으니 근처에 사시는 유진가족 중 방문예정이시면 정확히 상동곱창을 찾아가세요

Q>본인이 생각하는 상동의 핫플레이스는?

A>저는 상도호수공원인 것 같아요. 날 선선할 때 산책하기가 참 좋아요. 점심시간에 잠깐 산책을 하면 힐링이 되는 느낌이랄까? 지역 주민들도 참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Q>사무실이 상동에 있어서 좋은점은?

A>두가지가 있는데요. 집이 청천동인데 가까워서 좋고 주변에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어 좋습니다!

Q>상동에서 꼭 가보고 싶은 회식장소가 있다면?

A>(매우 조심스럽게) 소고기를 맛있게 파는 집에 꼭 가보고 싶습니다.(웃음)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