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TIP TIME ]
  • 입력 2019.06.27 16:34

여름휴가 알뜰하게 준비하기 -숙소편-

천차만별 숙소비용을 절약하려면?

여름휴가 비용에 교통비와 숙소비는 가장 큰 요소일겁니다. 그래서 유진에버에서 천차만별 여름휴가 숙소비용을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 있도록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정보력은 숙소 예약에서도 생명이다!

같은 숙소도 정보력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유진에버에서 수집한 저렴한 서드파티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원하는 지역과 기간에 숙소를 입력하고 다른 사이트와 금액을 비교해서 더 저렴한 곳으로 예약해보세요! 적용 예외 호텔은 당연히 있습니다! 잘 비교하고 더 좋은 조건의 숙소를 확보해보세요!

칩티켓 프로모션 캡처화면

- 칩티켓에서 호텔 16% 할인 코드를 발행합니다. 예약은 7월 14일까지 가능하고 12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바로가기 클릭)

- 호텔스닷컴에서는 PAYPAL 결제전용 15% 할인코드 발행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7월 31일까지 가능하고 9월2일까지 투숙이 가능합니다.(바로가기 클릭)

- 익스피디아 24시간 세일은 매일 밤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매일 새로운 특가상품이 나오니 조건과 일정 확인을 잘해보세요.(바로가기 클릭)

- 아고다 오늘의 할인모음은 다양한 지역의 할인금액이 나옵니다. 역시나 매일매일 새로운 특가상품이 나오니 조건과 일정 확인을 잘 해보세요!(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모든 서드파티(호텔예약대행사이트)를 검색하기 전에는 항상 쿠키를 삭제하고 새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어느 여행지를 검색했는지 지우고 새로 검색해야 미끼 할인쿠폰 등이 잘 나옵니다.

2. 호텔멤버십 가입은 하셨나요?

메리어트 호텔 멤버십 혜택화면

 

메리어트, 힐튼, 하얏트, 인터컨티넨탈, 아코르 등 다양한 호텔체인의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포인트적립, 최소한의 멤버십 혜택의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기본 조건입니다. 도심 속 호캉스나 국내외 유명휴양지에 있는 호텔체인 브랜드 숙소를 사용할 때 멤버십 가입은 필수입니다.

고급브랜드 호텔은 가기 힘들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글로벌 체인은 가격대별로 등급별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을 보면 중저가 브랜드인 페어필드 메리어트나 코트야드 메리어트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투숙할 수 있습니다. 쉐라톤의 경우도 포포인츠 쉐라톤이라는 중저가 브랜드가 있습니다.

멤버십에 가입해서 연 10박 내외를 투숙한다면 회원등급이 올라갑니다. 회원등급이 올라간다는 것은 호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고 투숙 시에 룸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홈페이지에서 보장하는 최저가 보장제도를 통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호텔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최저가 보장제도는 유진에버 기사 ‘BRG를 아시나요?(바로가기 클릭)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숙소를 구하는 다양한 경로를 확인하세요!

숙소를 구할 때 꼭 공식홈페이지나 서드파티 등을 통해 구할 필요가 있을까요? 다양한 경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중고나라를 통해 저렴한 숙박 바우처를 구할 수도 있고 공유숙박 등을 통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피치 못 할 사정으로 못가게 된 숙박권을 새로운 사람에게 양도하는 플랫폼인 ‘캔슬마켓’의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외 호텔&리조트에 대해 다 나오고 있으니 본인이 판매 혹은 구매자로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커뮤니티를 통해 본인의 집과 여행지의 집을 맞바꾸는 체험도 있으니 과감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캔슬마켓 홈페이지 캡처

유진가족 여러분! 숙소는 저렴하게 구하면 좋겠지만 조금 비싸더라도 안전과 서비스를 고려하는 것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여행을 함께 하는 일행이 가족단위라면 보안과 안전 등에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유진에버에서 즐거운 여행을 위한 다양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