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금융 ]
  • 입력 2019.06.20 23:04

유진투자선물, ‘제4회 트레이딩 컨퍼런스’ 개최

오는 22일(토) 오후 1시부터 여의도 본사 16층 HRD센터에서 진행
‘완벽한 전략은 없지만, 성공한 사람은 있다’를 주제로 화제의 트레이더 김동호 팀장 강연 진행

유진투자선물이 오는 22일 여의도 본사 16층에서 ‘제4회 트레이딩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완벽한 전략은 없지만, 성공한 사람은 있다’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트레이딩 컨퍼런스’는 이퀄자산운용(현 한앤파트너스자산운용) 창업자이자 100억 자산가로 알려진 유진투자선물 김동호 상품운용팀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강연자인 김동호 팀장은 작년 9월 유투브에 게시된 인터뷰 동영상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100억 자산가가 투자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란 제목의 동영상이 약 56만 조회수를 달성한 것이다. 특히, 인터뷰를 통해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탐욕을 버리고, 자신만의 원칙 아래 치열하게 노력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 1천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이날 트레이딩 컨퍼런스에서 김동호 팀장은 트레이더로서 지금까지 걸어온 길과 그 과정에서 느낀 올바른 투자자의 자세, 자신만의 매매기법과 노하우 등을 허심탄회하게 밝힐 예정이다. 

유진투자선물 이수구 대표이사는 “매년 트레이딩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데 있어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요소는 고객의 수익률 향상”이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성공한 트레이더가 전하는 투자원칙과 매매기법, 시장분석 방법 등 실제 투자에 도움 되는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유진투자선물은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한 차례 트레이딩 컨퍼런스를 진행해 왔다. 2017년에는 ‘미국경제와 해외선물 투자해법’에 대해, 2018년에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해외선물’을 주제로 개최한 바 있다.     

유진투자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신청은 유진투자선물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