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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 2019.06.11 18:21

유진저축은행, 제1기 고객평가단 출범

고객의견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유진저축은행 제1기 고객평가단 발대식

유진저축은행은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한 고객평가단 1기 발대식을 지난 5일 본점 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번 고객평가단은 3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패널로 구성해 향후 2개월간 활동한다. 주요활동으로는 웹 및 모바일앱 등의 온라인 채널평가, 주요 금융서비스에 대한 동향조사,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이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평가단을 총괄 기획한 김문선 금융소비자보호팀장은 “이번 고객평가단 활동을 통해 고객이 사용하는 온라인 채널 서비스와 콜센터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관련 부서와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평가단 활동을 바탕으로 보다 고객의 목소리를 잘 듣고 실천하는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로 발돋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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