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고맙습니다' 감사편지 캠페인 진행
유진저축은행, '고맙습니다' 감사편지 캠페인 진행
  • 편집부6
  • 승인 2019.05.3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간 배려문화 확산과 CS 마인드 제고를 위해 마련

유진저축은행은 지난 4월부터 석 달에 걸쳐 임직원이 편지를 통해 서로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고맙습니다' 감사편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 사이에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분위기를 확산해 궁극적으로 고객 중심적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이바지하기 위한 CS 프로그램이다. 유진저축은행은 이전에도 '금융소비자보호헌장 관련 사내제작물 공유', 'CS우수직원 칭찬릴레이' 등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캠페인을 추진한 바 있다.

임직원들은 기명 혹은 익명으로 평소 고마운 마음을 쉽게 전하지 못했던 동료 직원에게 편지를 적어 본사 사옥에 설치된 '감사편지함'에 넣거나 금융소비자보호팀을 통해 이메일로 전달할 수 있다. 접수된 편지는 유진저축은행 그룹웨어에 게재하며 감동상, 모범상 등 우수작은 매월 별도로 시상한다.

캠페인을 맡고 있는 금융소비자보호팀 김문선 팀장은 "이번 캠페인이 대내적으로는 임직원 상호간의 동료애가 촉진되고 대외적으로는 고객에 대한 CS 마인드가 한층 끌어올려지는 계기가 되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