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건자재 ]
  • 입력 2019.04.26 09:30

유진홈데이, ‘반값 할인’ 주방 욕실 대축제

전체 리모델링 진행시 주방 리모델링 패키지 반값 할인
이누스바스, 대림바스 250만 원 욕실 균일가전

유진홈데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반값 할인을 내건 주방 욕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유명 브랜드와 함께 하는 주방 기획전에서는 리바트와 에넥스 등의 주방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반값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홈데이에서 직접 디자인한 ‘홈데이 실속형 주방 패키지’는 최신 트렌드와 가성비를 고려한 자재들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방을 바꿀 수 있다. 이번 주방 기획전은 112.39㎡(약 34평) 기준으로 전체 리모델링 계약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욕실 기획전에서는 유명 욕실 브랜드 패키지 제품을 모아 250만 원 균일가전을 마련했다. 행사제품은 이누스바스와 대림바스 제품으로 구성한 ‘홈데이 바스 패키지’로 250만 원(112.39㎡ 기준)에 간편하게 욕실시공을 진행할 수 있다. 주방 기획전과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홈데이 주방&욕실 대축제는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데이 홈페이지(www.homed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수준의 홈 리모델링 행사로 편리하고 쾌적한 공간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며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댁의 인테리어를 교체해 드린다면 잊지 못할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홈데이는 고객과의 직접 계약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의 1대1 맞춤상담부터 시공 및 A/S(사후관리)까지 리모델링의 모든 과정을 관리하는 책임관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자사 제품 위주로 전시∙판매하는 기존 대형 인테리어 브랜드 매장들과는 달리, 홈데이는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고객들이 한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고를 수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