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기념 이벤트

4월 14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LA 야구 여행 이벤트’ 진행
주말 한정(3월 23~24일) 10% 할인 ‘버킷 세일 이벤트’ 실시
홈데이 용산점 상담 고객 및 계약 고객 대상 오픈 이벤트 풍성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에서는 뜨거워진 야구 팬심을 더욱 뜨겁게 달굴 화끈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홈센터는 국내 최대 상품 수를 자랑하는 홈인테리어, 건축자재 복합매장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을 기념하여 ‘LA 야구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홈센터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LA 야구 여행 이벤트’는 미국 LA지역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이라면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응모권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 관람권과 LA 왕복 항공권, 숙박권(3박 4일)을 증정하며, 모두 2인권으로 동반 여행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4월 16일 용산점에서 공개 추첨 후 당첨자에 한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주말을 맞아 버킷 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버킷에 담은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3월 23일~24일 양일에 걸쳐 실시한다. 1인 1회, 일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세일 항목에서 제외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당첨 등수에 따라 e상품권 5만원(1등), e상품권 1만원(2등), 키친락 2p(3등)를 받게 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패너 USB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3월 27일까지로 금액에 맞춰 중복 증정 및 1인 최대 2장까지 수령 가능하며, 홈센터 모든 매장에서 진행된다.

홈데이 용산점은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후 상담카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에이스 홈센터 구매권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4일이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 계약 고객 대상으로 100% 증정되는 혜택도 마련했다. 4월 30일까지 홈데이 용산점에서 계약을 완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홈케어 서비스(매트리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케어 중 3개 선택)를 제공한다.

한편, 모든 이벤트는 멤버십 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금액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의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 홈센터, 홈데이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센터 관계자는 “국내 최다 상품 구성인 4만여 종의 홈인테리어와 건축자재를 만나볼 수 있는 에이스 홈센터 용산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 규모에 걸맞은 특급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야구 팬들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