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이, 봄날을 담은 2019년 시즌 신상품 출시

19SS 트렌드와 연령대별 리모델링 타깃에 맞춘 시즌 패키지로 구성

홈데이 2019 봄•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

유진홈데이의 홈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가 봄날의 따뜻함을 담은 2019 봄•여름(SS) 시즌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즌 패키지는 올해 펜톤컬러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홈데이의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연령대별 타깃에 맞는 맞춤형 상품으로 마련했다.

새 보금자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입주고객을 위한 ‘신혼의 발견’ 패키지는 3.3㎡(1평)당 100만원(84.95㎡/34평형 기준)으로 심플한 기본 디자인을 적용하여 인테리어 공사의 거품을 없애고, 가구와 소품을 코디네이션하여 감각적인 공간을 제안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절제된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예산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스타일링을 무료로 진행하며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은 홈데이몰과 제휴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급 인테리어 마감 및 컬러 컨설팅이 특징인 ‘엄마의 봄날’ 패키지는 올해 펜톤컬러와 트렌드를 반영한 ‘핑크블러썸’, ‘모던레트로’ 2가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핑크 계열의 ‘핑크블러썸’ 패키지는 핑크와 라이트 그레이의 완벽한 조화로 산뜻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제안한다. 클래식의 디테일과 모던한 컬러의 만남이 인상적인 ‘모던레트로’ 패키지는 감성적이고 세련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거실의 하프 웨인스 코팅, 주방도어의 도장, 현관의 도장 중문까지 주요 공간의 특별한 디자인 설계와 고급 마감재를 적용해 격이 다른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3㎡(1평)당 119만원(84.95㎡/34평형 기준)으로 주방도어의 도장을 진행할 경우 129만원으로 업그레이드시켜 시공할 수 있다.


19SS 패키지는 한정 기간 동안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3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계약 고객에 한해 계약 금액(500만원 기준 10만원 증정)에 맞춰 홈데이 모바일 상품권을, 패키지 상품에 따라 발뮤다 제품(토스트기, 공기청정기)을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구매 고객을 포함한 모든 인테리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액의 0.5%를 홈데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매장 내 소품 구입이나 유상 AS 건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19SS 패키지는 연령대별 고객 니즈를 적극 활용하여 홈데이만의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안한 것”이라며, “합리적 가격의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신혼부부와 홈인테리어의 변화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족과 자신만의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홈데이는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그룹에서 런칭한 종합 인테리어 브랜드로 홈인테리어, 리모델링, 신축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 300여 종류의 국내외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비교하고 선택하여 시공을 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의 1:1 맞춤 무료 상담부터 시공 전문가의 안심시공과 책임 A/S까지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안심 프로세스를 자랑한다. 특히 기존 인테리어 매장의 잦은 불만으로 지적되어 온 시공 및 AS(사후관리) 문제도 고객과의 직접 계약을 통해 홈데이에서 관리하고 최대 2년까지 보증해 주는 책임관리제도를 도입하여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