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건자재 ]
  • 입력 2019.01.24 10:08

유진홈데이, 블레스티지 입주 사전 이벤트 개최

오는 26, 27일 개포 블레스티지 입주민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입주 키트 6종 제공 및 인테리어 무료 상담 진행

유진홈데이의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개포 래미안 블레스티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데이는 ‘개포 래미안 블레스티지’ 입주자 사전 점검일에 맞춰 입주 점검에 필요한 키트를 제공하고, 인테리어 전문 상담가를 배치하여 1:1 맞춤 상담을 무료로 진행한다. 현장에서 무료로 배포되는 입주키트는 사전점검에 필요한 줄자, 수평계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홈데이 잠실점에서는 개포 래미안 블레스티지 입주민을 위한 사은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매장 방문고객 및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장바구니와 장우산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홈데이 잠실점은 600여 평 규모의 대형 쇼룸을 보유하고 있어 방문 고객들이 3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 및 리빙 브랜드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블레스티지 공간 특성에 따른 맞춤형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새 보금자리를 맞이하는 입주민들에게 사전 점검 요령과 인테리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홈데이 잠실점과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홈데이와 함께 자신만의 맞춤 인테리어로 업그레이드 된 공간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홈데이는 매 시즌 최신 트렌드를 담은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으며, 오는 2월에는 19SS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