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합섬 HS mall, 설맞이 ‘세배 드림’ 이벤트 진행

핑크퐁 낮잠이불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입체베개, 미니베개, 방수가방 등 증정
회원 가입 및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 제공으로 알뜰쇼핑 가능

그룹의 섬유제조 계열사 한일합섬의 온라인 쇼핑몰 HS mall이 설 명절을 맞아 ‘세배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핑크퐁 낮잠이불 구매자에게 3배의 혜택을 구매 금액별로 제공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입체베개+방수가방’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베개+방수가방’을 증정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캐릭터 세뱃돈 봉투 3개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입체베개는 ‘아기상어’, ‘엄마상어’, ‘아빠상어’ 등 총 6가지 제품 가운데 1가지가, 미니베개는 ‘핑크 상어가족’, ‘구름 핑크퐁’, ‘음표 아기상어’ 등 총 12가지 제품 가운데 1가지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HS mall(http://hs-mall.net)은 핑크퐁 캐릭터 베딩 상품 전문 쇼핑몰로 일체형 낮잠이불, 분리형 낮잠이불, 블랭킷, 입체베개/베개 등 프리미엄 유아동 침구류를 판매한다. 각 제품들에는 피부에 친화적인 원료인 HANILON AB+(한일론 에이비 플러스)를 사용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항균기능을 더했다.

회원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5% 즉시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며, 구매 금액 별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다. 6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10만 원 이상 5천 원, 14만원 이상 7천 원, 20만원 이상 1만 원, 40만 원 이상은 2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후기를 작성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HS mall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