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소방관 가족 초청 뮤지컬 관람 행사
유진그룹, 소방관 가족 초청 뮤지컬 관람 행사
  • 편집부7
  • 승인 2018.10.3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뮤지컬에 소방관 가족 등 300여 명 초청
계열사 인프라 활용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 확대 계획

 

그룹은 공연부문 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가 제작한 어린이 뮤지컬 ‘미니특공대 X’에 소방관 가족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

유진그룹은 어린이 뮤지컬에 국민의 안전을 위해 수고하는 소방관 가족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유진그룹은 지난 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린 어린이 뮤지컬 ‘미니특공대 X – 대결! 제노스 군단’에 서울지역 소방관 자녀와 가족들을 초청하는 문화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문화기부 프로젝트는 그룹의 공연부문 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가 제작하는 가족 뮤지컬에 평소 공연을 쉽게 접하지 못하는 계층들을 초청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다.

지난 2014년부터 보육원 및 미혼,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등을 초청하며 시작된 이 행사는 올해 초에는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 가족으로 초청대상을 확대했다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동양, 유진홈데이, 이에이치씨(EHC) 등 계열사가 후원한 이번 공연에는 소방관 가족들을 비롯해 아름드리나무 지역아동센터, 꿈꾸는 지역아동센터, 그린리버 지역아동센터 아동 300여 명이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네 살 딸과 공연장을 찾은 한철호 성동소방서 소방교는 “3개조 2교대로 근무하고 있어 쉬는 날이 일정치 않아 여가시간을 가족과 알차게 보내고 싶은 바람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을 함께 할 수 있어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룹은 건자재/유통, 금융, 물류/IT, 레저/엔터테인먼트, 환경/에너지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갖춘 계열사들의 특성과 노하우를 활용해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예를 들어 공연계열사인 유진엠플러스는 공연 초청대상을 확대하고, 유진홈데이와 이에이치씨(EHC)는 집수리 봉사와 같은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하는 등 계열사 인프라와 자원을 매칭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방안을 모색 중에 있다.

그룹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그룹의 다양한 사업 인프라를 활용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