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섬유 ]
  • 입력 2018.09.27 09:24

한일합섬, ‘상해 추계 인터텍스타일 국제섬유전’ 참가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해서 열리는 세계 최대 섬유 전시회 참가

인터텍스타일 국제섬유전 한일합섬 부스

한일합섬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해 국영 전시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전시회인 ‘상해 추계 인터텍스타일 국제섬유전’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상해 인터텍스타일은 중국 내수시장을 비롯해 미주, 유럽시장 진출의 관문 역할을 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섬유소재 전시회다. 올해는 세계 각국의 4,538개 글로벌 패션소재기업들이 참가하고, 7만8천여 바이어들이 참관할 예정이다.

한일합섬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한국패션소재협회가 공동주관해 마련한 한국관에서 주력제품인 국내 최초 아크릴 섬유 ‘HANILON(한일론)’을 비롯해 ‘ELEX(엘렉스)’, ‘Voltlon(볼트론)’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그 동안 국내에서만 판매해 오던 ‘ELEX(엘렉스)’, ‘Voltlon(볼트론)’ 원사 및 원단의 해외시장 진출 및 수출판로 개척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ELEX(엘렉스)’는 전자파 차폐, 정전기 방지, 항균, 소취, 축열 등의 기능을 가진 프리미엄 원사다. 정전기로 인해 제품 불량이 발생할 수 있는 전자기기 생산공정의 작업복이나 제전 장갑은 물론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방지하는 내의 등에 사용된다. 지난 10년간 군용 동내의, 양말 등 군용품 납품을 통해 기능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Voltlon(볼트론)’은 기존 전도성 원사의 높은 가격을 낮추고 다양한 컬러를 구현해 범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원사의 혼용률에 따라 항균 및 소취기능, 정전기 방지, 전자파 차폐 등의 기능을 강화할 수 있어 내의, 침구류 등 다양한 생활제품에 적용이 가능하다.

윤영실 한일합섬 차장은 “한일합섬은 원사와 반제품인 원단까지 바이어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며 “이번 상해 인터텍스타일 국제섬유전을 통해 중국은 물론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세계 시장 바이어들을 만나 수출을 위한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일합섬은 이달 5일 열린 국내 최대 섬유소재 전시회인 ‘프리뷰 인 서울 2018’에도 참가해 기능성 원사 및 신제품을 홍보하는 등 국내외 시장개척 및 판로확대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