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18.08.07 13:25

꿈이 현실이 되다! 나의 판타스틱 휴가기

나눔로또 전명원

혹시 산으로 휴가 간거 아니냐고요? 아닙니다!


얼마 전, 저는 남들과는 조금 다른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해외여행도 아니고 국내여행도 아니고 제주도도 아닙니다! 저는 대체 어디로 휴가를 다녀왔을까요? 지금부터 저의 판타스틱한! 
휴가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회사라는 조직에서 생활한지 1년 반이 지난 어느 날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은 나를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적응기간이라 생각하고 대수롭지 않게 보냈던 시간들이 커피 없이는 근무시간을 버틸 수 없었고 저질체력으로 불릴 만큼 나약해져 있는 나에게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우울함이 몰려오던 찰나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나눠주는 전단지를 받아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식단들

눈에 확 들어오는 전단지 속 강사의 바디프로필 사진은 나에게 ‘필라테스를 하면 이렇게 될 수 있어!’ 라고 속삭이는 듯 했습니다. 복근이 보일락 말락 하는 멋진 몸매에 반한 저는 무작정 등록부터 시작했습니다. 주 2회 필라테스 수업과 점심 한 끼를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꾸고 4kg의 감량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몸이 가벼워지면서 근무시간에 집중도도 높아지고 하루 3잔을 마시던 커피도 줄이면서 건강한 몸을 가꿀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건강해지니 욕심을 났습니다.
‘나도 바디프로필 사진을 찍을 만큼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어’라는 생각이 들면서 꼭 바디프로필 사진을 찍겠다는 목표를 정했습니다. 그리고 그 꿈을 이번 여름휴가에 꼭 이루겠다는 각오까지 다지며 이번에는 헬스장을 향했습니다. 기구 필라테스로 도달할 수 있는 근력 증가량에도 한계가 있고 어려서부터 저혈압과 빈혈로 정적인 운동만 하며 스스로 정했던 벽을 허물며 한 단계 성장해보고 싶었습니다.

 


헬스장을 다니면서 주 5~6회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매일 최소 2시간 이상을 했습니다. 많이 힘들었지만 꿈을 위해 이를 악물었습니다. 다이어터의 고단함을 해결해주는 치팅데이도 3주에 한 번, 그것도 인바디 측정을 통해 체지방량이 감소했을 때만 스스로에게 허락했습니다. 꿈이 현실이 될 수 있게 부지런히 5개월간 운동에 집중했습니다. 그 결과 체지방 5.9kg 감소, 체중 3.7kg 감소, 골격근 1.4kg 증가라는 큰 변화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8월 1일에 꿈이 현실이 되는 날을 맞을 수 있었습니다.
 

여름휴가로 다녀온 스튜디오


이제 모두 눈치 채셨겠죠? 저는 이번 여름휴가를 '스튜디오'로 다녀왔습니다. 
바디프로필 촬영 준비도 쉬운 일은 아니었습니다. 20시간의 단수 과정을 거쳐야 했고 처음 하는 촬영이라 어색함과 아쉬움도 많았습니다. 그래도 꿈이 현실이 되었던 그날은 제 인생에 잊을 수 없는 하루였고 꿈을 꾸듯 행복한 여름휴가였습니다. 처음에 불가능이란 생각도 들었지만 목표를 정하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했던 그날이 있었기에 꿈을 이룰 수 있었고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원하는 목표를 이룬 저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유진가족 모두 올해 원하는 목표가 있으시죠?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시고 원하는 목표 꼭 이루시길 응원할게요!!! 파이팅~!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