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건자재 ]
  • 입력 2018.07.12 15:55

에이스 홈센터, 지역사회와 상생 위한 기부행사

에이스 홈센터 1호점 위치한 금천구에 기부물품 전달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 펼쳐 나갈 것

정병화 이에이치씨 상무가 박문호 금천구 복지문화국장에게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에이스 홈센터(Ace Home Center)가 지난 11일 서울 금천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쌀과 라면 등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서울 금천구청 광장에서 열린 이 날 기부물품 전달식에는 정병화 이에이치씨 상무, 홍경일 에이스 홈센터 금천점장을 비롯해 박문호 금천구 복지문화국장 등 금천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에이스 홈센터가 기부한 물품들은 금천구 지역 내 거주하는 저소득층을 비롯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에이스 홈센터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달 문을 연 에이스 홈센터 1호점이 위치한 서울 금천구와 연계하여 지역 지원사업을 마련했다. 에이스 홈센터는 이번 기부행사를 시작으로 집을 꾸미고 유지∙보수하는데 필요한 상품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업의 특성을 살려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류제희 이에이치씨 마케팅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상생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부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에이스 홈센터는 지역사회에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