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 사업본부의 심장을 뛰게 하는 끈적이는 브로맨스!

동양 플랜트사업본부 예산컴플렉스지점 생산관리팀

 

▲ (왼쪽부터) 신응식 과장, 김민성 사원, 문황모 차장, 이수현 사원, 박두나 대리, 김영주 팀장, 노승택 대리, 김두식 부장, 공옥환 과장

동양 플랜트사업본부 예산컴플렉스지점 정문에서 출입증을 교환하며 넓은 부지에 크게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끈적이는 브로맨스를 지닌 생산관리팀을 만나고 더욱 감탄했습니다. 밴드오브브라더스에 나오는 전우애는 비교도 안되는 끈끈함을 넘어 끈적이는 브로맨스의 향연이 펼쳐지는 생산관리팀을 유진가족에게 소개합니다!

▣ 플랜트사업본부의 심장, 생산관리팀
“고객이 원하는 물품을 공장에서 정확하게 생산하기 위해 제조, 설비, 공무, 현장노무관리, 매출, 손익계획, 고객관리 등 주문 시점부터 납품직전까지 모든 부분을 책임지고 있는 팀입니다.”라고 김영주 팀장은 팀을 멋지게 소개합니다. 그러자 김두식 부장이 옆에서 “머릿속에 있는 것을 실물로 제작해 공급하는 일을 하고 있죠”라고 소개를 보탭니다. 이에 질세라 신응식 과장이 한마디 더 합니다. “제조업의 꽃은 생산이 아닐까요? 우리팀은 꽃남자들이 화려하게 피어 오르는 그런 팀이죠!” 모두들 유쾌하게 한마디씩 보탤 때 이수현 사원이 정리를 합니다. “아마 마블의 어벤져스 이후 최고의 팀이 아닐까요?” 이 한마디에 모두 크게 웃습니다.

요약해보니 협동과 협업을 유기적으로 이루며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제품을 무에서 유로 창조해내는 꽃남자들이 모인 플랜트사업본부의 심장을 담당하는 팀이 생산관리팀입니다!

▲ 동양 플랜트사업본부 예산컴플렉스지점 생산관리팀 김영주 팀장

▣ 80에서 100점까지 우리팀 셀프체크~!
80점 - (대답순) 김영주 팀장, 노승택 대리, 공두환 과장, 신응식 과장,
90점 - (대답순) 김민성 사원, 박두나 대리,
99점 - 문황모 차장
100점 – 김두식 부장
80점의 평이한 대답은 나머지 점수는 연말까지 채우겠다, 팀에 협업이 많지만 최근 좀 부족한 느낌이다 등 모범적인 답이 주를 이뤘습니다. 90점을 준 두 명의 팀원은 직급간 소통도 잘되고 있다는 점에서 99점의 문황모 차장은 우리팀 브로맨스는 최고다! 라는 평가와 함께 1% 부족한 점은 팀장과 김두식 부장의 부족한 알코올사랑을 이유로 들었습니다. 100점을 준 김두식 부장은 현장에서 일손이 부족할 때 휴일에도 자발적으로 나와 잘 모르는 부분도 배워가며 백업하는 팀원들 모두가 100점이며 모두 끈끈한 형제애로 뭉쳤다며 자랑했습니다.

대답을 하면서도 서로에게 격려가 되는 이야기를 하는 생산관리팀의 끈적이는 브로맨스가 취재를 담당한 기자에게는 너무나 잘 보였습니다.

▣ 특별한 우리팀원은 누구?
팀내의 이수현 사원은 입담이 좋고 센스가 만점이라 업무에서는 물론 회식자리의 꽃입니다. 이런 이수현 사원과 듀오를 이르는 동기 김민성 사원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김민성 사원은 최근 건담 프라모델 조립도 취미로 있습니다. 어느 정도 실력이 생기면 팀원들에게도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신응식 과장은 주말농장을 일구는 것이 취미입니다. 올해는 고추, 가지, 상추, 토마토, 고구마, 감자, 옥수수 등 다양한 작물을 수확했는데 다품종 소량생산이라 올해는 동료들에게 나눌게 없었답니다. 내년에는 동료들에게도 수확의 기쁨을 알려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합니다. 또 주말에 바다낚시를 가는 것도 취미입니다. 인근 지역 좋은 포인트를 소개 받으실 분은 언제든 연락 주시라고 하네요.

▲ 멋지게 점프샷을 성공시키는 생산관리팀

▣ 예산에 오면 여기는 꼭!
▶예산하면 고덕갈비지!
고덕갈비는 숯불이 아닌 연탄불에 구워먹는 한우갈비집입니다. 일반갈비에 비해 숙성을 오래시키고 그날그날 숙성한 고기만 팔아 대개 오후 6시면 마감하는 집이니 방문하실 때 서두르시는 게 좋겠습니다. 예산 고덕갈비의 또 하나의 별미는 소면입니다. 사골로 육수를 내서 국물이 진한 맛이 일품이죠!

▶우리들의 숨은 맛집 석천가든!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합덕대덕로 333-53 석천가든)
이집에서는 무조건 된장찌개 먹어야 합니다. 이 식당은 판매하는 야채를 텃밭에서 직접 재배하는 집입니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손맛도 좋아요. 다만 오시기전에 영업하는지는 꼭 문의하고 오세요.

▶수덕사도 좋지만 앞에 식당들은 더 좋아~!
예산은 수덕사가 유명하죠. 수덕사를 보러 가시는 것을 추천하지만 그 앞에 식당들에서 파는 산채비빔밥, 더덕정식은 꼭 드셔보길 권합니다. 접대로는 가성비로 좋고 가족나들이로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행복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유진가족에게 한마디!
우리 플랜트사업본부 예산컴플렉스지점은 넓은 공장부지로 유명합니다. 특히, 봄에 한적하게 벚꽃 구경오실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3~4월에 흐드러진 벚꽃과 더불어 가을에는 감, 대추, 오디 구경도 하고 열매도 따먹을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경치도 좋지만 플랜트사업본부의 생산을 책임지는 곳이고 매우 중요하고 보안도 철저한 곳입니다. 혹시 방문 생각이 있으시다면 사전에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유진에버를 통해 유진가족들에게 우리팀을 소개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맡은바 임무를 열심히 잘한다고 소문난 생산관리팀이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