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에 즐기는 뮤지컬 한편!

9월 마음의 양식을 쌓아줄 뮤지컬

드디어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이번 가을에는 뮤지컬 한편으로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9월에 재미있게 즐기기 좋은 뮤지컬을 소개합니다.

1. 도리안 그레이

일시: 2016.09.03 ~ 2016.10.29
장소: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소개: ‘완전히 새로운 뮤지컬의 탄생’
19세기 유미주의를 대표하는 작가, 오스카 와일드(Oscar Wilde). 그의 유일한 장편 소설이자 시대를 뒤흔든 영원한 문제작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소설을 뛰어넘어 영화, 연극, 무용,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로 재탄생 했다. 마침내, 그의 소설이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했다. 국내 최고의 제작진과 최상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블록버스터 창작 뮤지컬.

 

2. 노서아 가비

일시: 2016.09.20 ~ 2016.11.06
장소: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
소개: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한 NEW & WELLMADE 창작 뮤지컬. 다양한 역사 팩션을 선오여온 작가 김탁환이 ‘고종독살 음모사건’에 상상력을 더해 탄생시킨 흥미진진한 이야기<노서아 가비>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 개화기 조선을 배경으로 커피를 즐겨 마시던 고종을 암살하려는 음모를 그린 스토리로, 고종 독살 음모사건과 이를 둘러싼 유쾌한 사기극과 커피 이야기가 빚어낸 서스펜스 뮤지컬.

 

3. 그날들

일시: 2016.08.25~2016.11.03
장소: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소개: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뮤지컬 ‘그날들’은 2013년 초연 당시, 그 해 열렸던 전 뮤지컬 시상식에서 창작 뮤지컬 부분의 모든 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새 지평을 열었다.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입증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자리 잡은 뮤지컬<그날들>. 이번에는 어떤 흥행 신화를 선 보일지 그 귀추가 주목 된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