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16.08.09 18:40

올림픽 스마트하게 보고 싶다면 설치하세요~!

리우올림픽 공식 어플리케이션 ‘Rio 2016’

지난주 유진에버에서는 건강한 올림픽중계 관람을 위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벌써 올림픽기간의 삼분의 일이 지나갔네요. 그동안 양궁, 유도, 역도에서 메달소식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대한민국 선수단의 메달소식을 기대하며 리우올림픽 소식을 더욱 알차게 알아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리우올림픽의 공식 어플리케인션인 ‘Rio 2016’ 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어, 스페인어, 포루투칼어, 프랑스어 등의 언어를 지원하며 올림픽 일정 및 결과, 메달집계, 출선 선수 및 팀, 경기장 안내 등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경기가 시작되기 전 알람기능도 있으니 유용하겠죠?

이외에도 현지 언론의 뉴스나 명승부를 담은 감동적 사진과 각종 행사사진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Rio 2016’을 잘 활용하면 응원하는 선수, 종목의 경기 놓치지 않을거예요~!

그리고 이번 주 소개해 드리기로 한 올림픽 경기 일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올림픽 경기일정 바로가기(클릭)

 

▣ 유진에버 메달 총 개수 맞추기 현황공개

지난 5일 접수 마감된 메달 총 개수 맞추기 현황을 공개합니다! 총 299명의 유진가족이 예측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아래 표를 보시면 자세한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총상금 50만원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2주 후 공개됩니다!(당첨금액은 상품권 특성을 고려하여 백단위절사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