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16.07.28 12:07

‘홈데이’ 목동점 Pre-Open 전 준비에 구슬땀

유진기업 ‘홈데이’ 목동점 Pre-Open 전 탐방기!

▲ 홈데이 목동점

유진기업이 올해 초부터 전략적으로 준비한 리폼 매장 ‘홈데이’ 목동점이 오는 8월 1일 Pre-Open 예정입니다. 이에 유진에버가 매장 오픈 전 ‘홈데이’ 목동점을 다녀왔습니다.

‘홈데이’에 대해서 많은 유진가족 여러분들이 생소하실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먼저 ‘홈데이’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시죠. 

‘홈데이’는 고객이 꿈꾸는 리폼을 현실화 하는 신개념 Home & Lifestyle을 창조하며, 나아가 고객들이 ‘홈데이’에서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All in One Space’를 지향하는 리폼 전문매장 입니다.

‘홈데이’의 핵심키워드는 ▲선진 리폼모델 도입ONE-STOP 서비스1:1 맞춤형 플랜 제안 등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최고의 전문성과 기술력 확보를 위해 선진 리폼업체 홈테크사와 경영기술 제휴를 통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선진 리폼모델 도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 공간별, 스타일별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함께 50가지가 넘는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하는 것은 물론 상담, 디자인, 견적, 시공, AS까지 ONE-STOP으로 홈데이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이미 완성되어 있는 스타일 패키지가 아닌 고객의 주거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플랜을 제안함으로써 1:1 맞춤형 플랜을 제안해 ‘나만의 집’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정찰제 도입 및 표준 시공과 함께 최대 2년 무상 A/S제공, 전문가 상담신청을 통한 대기시간 최소화 등 고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유진에버가 취재를 갔을 때도 8월 1일 Pre-Open을 앞두고 최고의 리폼 매장을 선보이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맡은바 역할을 다하느라 여념이 없었는데요. 바쁜 와중에 ‘홈데이’ 목동점 홍종민 지점과의 인터뷰를 어렵게 진행했습니다. 홍종민 지점장과의 인터뷰로 ‘홈데이’ 목동점에 대해 보다 자세히 만나 보시죠!

*홍종민 홈데이 목동점 지점장 인터뷰*

▲ 홈데이 목동점 홍종민 지점장

1. 홈데이 목동점을 간단하게 설명해주세요.
홈데이 목동점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과 2층은 각 제품들을 실제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1층은 다양한 콘셉트의 주방을 보여줄 수 있는 쇼룸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북유럽스타일에 맞춰 바닥, 벽지, 가구, 조명, 소품 등을 배치한 쇼룸부터 신혼부부들을 위한 ‘로맨틱’이라는 이름의 쇼룸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2층은 욕실에 대한 쇼룸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모던 클래식한 느낌부터 인더스트리얼 콘셉트의 쇼룸 등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고객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구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3층은 고객들이 다양한 자재들을 직접보고 선택할 수 있는 공간 및 리폼에 대한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실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 홈데이 목동점 1층
   
▲ 홈데이 목동점 2층
   
▲ 홈데이 목동점 3층

2. 매장 오픈과 함께 진행예정인 이벤트 등이 있는지?
Pre-open하는 8월 1일부터는 오픈을 기념하는 단품 위주의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초기고객 유치를 위해 회원가입 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 오는 9월 1일 Grand-open 시에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금액별 패키지 상품판매는 물론 계약금액별 상품을 판매하고 이에 맞는 상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3. 향후 목표가 있다면?
먼저 목동이라는 큰 상권에서 고객들이 ‘홈데이’ 매장을 생각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시공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으로 기억될 수 있게 하는 것이 우선적인 목표입니다. 나아가서는 ‘홈데이’라는 브랜드를 널리 알려 목동점이 2호점, 3호점 오픈으로 이어지는 시발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회사 내부적으로는 ‘홈데이’라는 매장이 새로운 분야로 첫발을 내딛는 것이기 때문에 현재 지점장으로서 부담감도 느끼고 있습니다. 매장 오픈까지 모든 직원들이 주말 없이 열심히 일하는 등의 노력을 했으니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4. 유진가족 여러분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약 8개월 동안 디자이너, 시공팀 등 모든 직원들과 함께 준비를 열심히 해왔고 이제 조금씩 그 결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준비를 이제 잘 끝냈으니 힘차게 출발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드리긴 힘들겠지만 많은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유진가족 여러분들도 많은 성원과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 홈데이 목동점 홍종민 지점장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