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16.07.27 08:07

답답한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한강 캠핑장 탐방기!

뻔한 회식은 싫다! 한강 여름캠핑장에서 즐기는 Fun한 회식!

연일 계속되는 폭염. 이럴 때는 모든 것을 훌훌 털어버리고 시원한 산과 바다로 떠나 캠핑을 즐기고 싶기 마련이죠. 물론 휴가를 내고 떠나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고 싶지만 바쁜 업무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것이 우리 직장인들의 현실입니다. 이럴 때 답답한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한강공원 여름 캠핑장’을 유진에버가 다녀왔습니다.

▲ 한강여름 캠핑장 여의도 지구
▲ 한강여름 캠핑장 여의도 지구

‘한강공원 여름 캠핑장’은 서울 잠원, 뚝섬, 여의도에서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캠핑장으로, 텐트는 물론 샤워장, 편의점 등이 구비되어 있어 평일에도 별다른 준비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유진그룹 빌딩과 가까운 여의도 캠핑장에는 한강 물빛공원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어른들은 가볍게 발을 담그거나 어린아이들은 물놀이 하기 좋아 무더위를 식히기에는 제격입니다.

▲ 한강여름 캠핑장 뚝섬지구
   
▲ 한강여름 캠핑장 여의도지구
   
▲ 한강여름 캠핑장 잠원지구

특히, 한강 여름 캠핑장의 가장 큰 매력은 해질녘 한강과 함께 노을을 보는 것인데요. 유진에버가 캠핑장으로 가기 전에는 기상청에서 비가 온다고 하여 노심초사 했는데 다행히도 날씨가 좋아 그림 같은 노을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 텐트 앞에서 술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다 보면 그림같이 한강 위로 지나가는 유람선을 볼 수 도 있습니다.

   
▲ 한강여름 캠핑장 여의도지구
     
   
▲ 한강여름 캠핑장 여의도지구

이번 유진에버 팀 회식장소로 찾아간 한강여름 여의도 캠핑장. 무더운 여름 사람 많은 음식점에 가서 고기를 굽는 뻔한 회식이 아닌 한강에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즐거운 회식이었습니다.

   
▲ 한강여름 캠핑장 여의도지구에서 즐기는 유진에버 회식
   
▲ 한강여름 캠핑장 여의도지구에서 즐기는 유진에버 회식

유진가족 여러분들도 이번 주에는 가족 또는 직장동료들과 함께 한강을 바라보며 캠핑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