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금융 ]
  • 입력 2024.03.20 09:38

유진투자증권에서 일본주식 거래하면 2만원 혜택 이벤트 진행

일본주식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신세계상품권 2만원 혜택 마련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일본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내 모델이 해당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일본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내 모델이 해당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4월 30일까지 일본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투자증권은 일본 증시의 역대급 호황 국면을 맞아 성공적인 일본주식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일본주식 거래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유진투자증권 계좌보유 전고객 대상으로 일본주식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자동 참여 되며, 해당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고객은 별도 신청없이 엔화 환율우대 100%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해외주식 고객이라면 ▲월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가 2025년까지 무료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미국(USD), 홍콩(HKD), 중국(CNY) 매수, 매도 시 100% 환율 우대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07% 평생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은 최초로 해외주식 거래를 신청한 비대면 종합계좌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MTS, HTS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단, 해외주식은 환율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되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