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TIP TIME ]
  • 입력 2024.02.21 13:42

점심 가성비 챙겨주는 ‘착한가격업소’

정부에서 정한 가성비 맛집 리스트, '착한가격업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할인 제공

직장인 최대의 고민 점심(?), 센스있는 점심 메뉴를 정하는 것도 회사생활의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죠! 여기에 착한가격까지 더해진 맛집이라면, 금상첨화 아닐까요?

오늘 TIP TIME에서는 높아진 물가에 맛과 지갑 모두를 지켜주는 식당을 확인할 수 있는 ‘착한가격업소’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착한가격업소??
착한가격업소는 정부와 지자체에서 선정한 ‘착한가격’을 내세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식당들입니다! 지역 평균 가격 미만의 메뉴, 최근 1년간 가격을 인하 여부, 6개월 이내 가격 동결 여부 등을 거쳐 선정이 되는데요.

행정안전부 착한가격업소 메인페이지.

단순 가격뿐만 아니라, 위생과 청결도, 종업원의 친절함, 가격 및 원산지 표시 등의 종합적인 지표를 고려하여 선정되니, 더 믿을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내 근처 착한가격업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음식점뿐만 아니라, 세탁소, 미용실, 숙박업소 등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착한가격업소 홈페이지링크(클릭)

지역별 착한가격 업소를 확인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은 물론, 세탁소, 미용실 등의 업체도 확인할 수 있다.
지역별 착한가격 업소를 확인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은 물론, 세탁소, 미용실 등의 업체도 확인할 수 있다.

2. 1만원 결제하면, 2천원 할인 혜택!
여기에 더해, 캐시백 혜택까지 있는데요. 지난 1월 25일부터, 국내 9개 카드사(신한·롯데·비씨·삼성·우리·하나·현대·KB국민·NH농협)의 카드로 1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회당 2000원의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이용하는 각 카드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고물가 시대, 다들 점심값 아끼면서 맛난 한 끼 즐기세요!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