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24.02.15 09:11

스튜디오 유지니아 준공식을 가다!

준공식에 괴물이 나타나다?!

파주시 야당동에 위치한 스튜디오 유지니아.

한강을 뒤로 하며 자유로를 빠져 나온지 10여 분, 낯선 땅과 건물에 익숙한 유진의 서체가 보인다. 지난 5일 열린 국내 최대의 공유형 멀티 스튜디오 단지 ‘스튜디오 유지니아’의 준공식 현장이다.

유지니아 준공식 행사 출입구.

이삿날 비가 오면 부자가 된다는 말마따나, 가랑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유지니아 준공식 축하를 위해 찾아온 손님들로 현장은 북적이었다. 축구장 두 개 규모에 맞먹는 연면적의 스튜디오는 A, B, C, D 총 4개 동이 있었다. 각각 적게는 약 650평에서 많게는 1,100평의 규모로, 15m 높이와 함께 웅장함을 자랑했다.

유지니아 준공식 리허설이 진행되고 있다.

행사가 진행된 C동에 들어서니 규모에 맞게 중계, 사진, 영상을 위한 십수 대의 촬영 장비가 각자의 대열을 정비하고 있었다. 설레는 행사 리허설 속, 축하를 위한 내외빈이 차례로 입장하며 행사의 임박을 알렸다.

이날 10시에 시작된 행사는 테이프 커팅식, 개회사 및 내외빈 소개, 정진학 동양 사장의 환영사, 동양 성장전략실의 경과보고 등이 진행됐다.

“어어, 이게 무슨 일이죠?! 괴물이 나타났습니다!”

유경선 회장님의 축사에 앞서 진행된 깜짝 이벤트. 하이파이브로 괴물을 무찌르고 계신 유경선 회장님.

이어지는 유경선 회장님의 축사에 앞서 사회자의 간절한 외침이 울렸다. 이윽고 모션캡쳐 장비를 입은 배우가 등장하니, 영화 속에서만 보던 괴물이 행사 중계화면에 나타났다. 깜짝 이벤트로 나타난 괴물은 유경선 회장님과의 하이파이브를 하며 좌중에 웃음을 선사했다.

유경선 회장님이 스튜디오 유지니아 준공 축사를 전하고 계시다.

이날 유경선 회장님은 “스튜디오 유지니아의 공간이 창의성으로 가득 채워져 대한민국의 문화산업을 선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유지니아를 꾸려나갈 후배 세대들의 발전을 기원한다. 준공 축하하며,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행사 이후에는 내외빈과 함께 스튜디오의 투어가 진행됐다. 방음, 흡음, 공조, 무대장치 등 다양한 촬영에 적합한 최적의 설비는 물론, 개별 화장실과 피팅룸이 마련된 대기실, 미팅룸, 오피스 라운지 등의 훌륭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었다.

스튜디오 내부 모습

‘유진이 만드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뜻의 유지니아라는 이름처럼, 앞으로 유지니아가 국내 콘텐츠 제작과 발전은 물론 유진의 도전에 새 지평을 열어주길 기대한다.

스튜디오 유지니아 B동의 모습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