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TIP TIME ]
  • 입력 2024.02.02 17:28

올해 설 연휴, 아플 땐 어디로?!

설 연휴 지혜롭게 나는 꿀팁 대공개

민족대명절 설이 다가왔습니다! 행복한 일만 가득하면 좋겠지만, 종종 아프거나 긴급한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유진가족이라면 ‘어어.. 어떡하지?’ 하지 마시고, 유진에버로 접속해서 여길 보세요! 제가 정리했어요! (+교통 및 관람 정보/ 휴게소 꿀팁도 함께 확인하세요)

1. 설 연휴 아플 때는?

1) 연휴동안 운영하는 응급실, 병원, 약국을 찾을 때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응급의료포털 E-Gen 접속(링크 클릭)

응급의료포털 E-Gen
응급의료포털 E-Gen

위 화면에서 ‘응급실 찾기’ 혹은 ‘병원·약국 찾기’ 클릭하시고, 아래 화면을 통해 근처의 운영 중인 응급실·병원·약국 등을 찾으시면 됩니다.

2) 휴일, 야간에도 운영하는 약국을 찾을 때는 아래 휴일지킴이약국 링크를 활용하셔도 됩니다!
- 휴일지킴이약국(링크클릭)

3) 혹시 병원에서 너무 멀리있다면?! 답은 비대면 진료!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  비대면 진료 병원 리스트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2. 도로 및 교통 관련

할인하는 철도 혜택 꼭 확인~
할인하는 철도 혜택 꼭 확인~

이번 설에는 2월 9일부터 12일까지 고속도로는 통행료가 면제됩니다. 9일 오전 0시부터 13일 오전 0시까지 고속도로를 이용한 경우 모두 해당됩니다.

철도 관련 할인 혜택도 진행되는데요. KTX와 SRT는 역귀성(부모님이 명절에 이동하는 경우) 고객에게 최대 30%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KTX에서는 4인가족 동반석에 15% 할인도 함께 제공되니, 철도를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세요!

자가용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연락처 필수 확인!

1) 실시간 교통상황 1333(도시교통정보센터)
2) 고속도로 긴급견인 1588-2504(한국도로공사)


3. 휴게소 간식 3,500보다 싸다!

어 나 명절 좋아하네?
어 나 명절 좋아하네?

휴게소 인기 간식을 할인해주는 간식할인제도는 지난 추석 때 도입되었는데요. 이번 설 명절에는기존 호두과자, 소떡소떡 등 3종에 한했던 메뉴가 10종 이상(호두과자류, 떡꼬치류, 핫도그류, 어묵·어묵바류, 닭꼬치·강정류, 어포류, 통감자구이류, 제빵류, 옥수수류, 떡볶이류 등)으로 확대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무려 3,500원 이하! 군침이 싹- 도네요.

또한 17개 휴게소 내 세차장에서 연휴기간 중 요금을 30~50% 할인하며, 10개소에서는 전기차를 위한 이동식 무상충전 서비스도 운영된다고 하니, 연휴 기간 많은 혜택 누리세요!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