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건자재 ]
  • 입력 2023.12.27 14:48

유진기업, 2023 콘크리트 기술경연대회 국가기술표준원상 수상

2023년 콘크리트 기술경연대회에서 입상

지난 15일, 유진기업 반성수 세종공장 품질관리팀장(오른쪽)과 한기범 당진공장 품질관리팀장(왼쪽)이 수상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15일, 유진기업 반성수 세종공장 품질관리팀장(오른쪽)과 한기범 당진공장 품질관리팀장(왼쪽)이 수상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유진기업이 올해 콘크리트 기술경연대회에서 국가기술표준원장상을 받았다.

유진기업은 지난 15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2023년 콘크리트 기술경연대회 및 기술 유공자 시상식’ 품질부문에서 국가기술표준원장상을 수상했다.

‘콘크리트 기술경연대회 및 기술 유공자 시상식’은 올해로 30년째를 맞는 콘크리트 품질 관련 국내 최대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총 86개 기업 및 대학팀이 참여하여 콘크리트 기술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겨뤘다.

유진기업 반성수 세종공장 품질관리팀장, 한기범 당진공장 품질관리팀장, 이윤구 천안공장 품질관리팀장 등 3명은 이날 기술경연대회에 참가하여 품질부분 일반부 국가기술표준원장상을 수상하였다.

반성수 세종공장 품질관리팀장은 “콘크리트 기술력 향상을 위한 고민과 성과를 인정받아 뜻깊다”며, “앞으로도 유진기업의 모든 인원들의 전문성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진기업은 지난 2022년과 2021년에도 우수한 콘크리트 기술력으로 콘크리트 기술경연대회에서 입상을 하였으며, 업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으며 기술유공자 부문에서도 수상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