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그룹 ]
  • 입력 2023.11.20 11:42

2023년 유진그룹 역량 표준(ECS) 검정 시행

19일 유진인재개발원에서 진행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유진인재개발원에서 유진그룹 역량 표준(ECS)가 시행되고 있다.

유진이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유진인재개발원에서 승진 심사를 앞둔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3년 유진그룹 역량 표준 (ECS) 검정’을 시행하였다.

2021년 도입 후 지속 시행 중인 유진그룹 역량 표준 (ECS) 검정은 미래 역량과 자질을 갖춘 인재를 검증하고 육성하기 위한 제도로, 과장 승진 시부터 적용하고 있다.

올해 검정에는 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로지스틱스, 유진한일합섬, 유진홈센터, 유진아이티서비스 등 10개 계열사 총 287명의 승진 후보자가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유진 경영철학 및 핵심가치 ▲사업 현황 및 비전 ▲브랜드 플랫폼 등 유진에 대한 이해와 ▲ESG와 윤리경영 ▲4차 산업혁명 및 관련 기술 등 최근 기업 경영에 핵심 화두가 되고 있는 지속가능경영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DX)에 대한 검정을 치렀다.

이번 ECS를 준비한 유진 혁신기획실 담당자는 “유진의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역량개발 교육 및 학습기회를 직원들에게 제공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지속 강화하여 운영할 계획”라고 밝혔다.

승진 후보자들이 마스크 착용 등 개인방역에 철저히 유의한 채 검정에 응시하고 있다
승진 후보자들이 마스크 착용 등 개인방역에 철저히 유의한 채 검정에 응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