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건자재 ]
  • 입력 2023.08.30 16:03

동양, 2023년 건재부문 공장장 특별교육 실시

동양 건재부문 공장장 리더십 강화 교육 성료

지난 26일 동양이 2023년 건재 공장장 특별교육 성료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6일 동양이 2023년 건재 공장장 특별교육 성료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양이 임직원 리더십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양은 지난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2023년 동양 건재부문 공장장 특별교육’의 마지막 차수를 진행했다.

지난 7월부터 6차레에 걸쳐 진행된 이번 교육은 동양 건재본부 공장장, 골재사업소장, 본사 팀장 등 21명의 전략적 사고 및 경영자적 마인드 등 비즈니스 리더십 강화 위해 마련되었다.

참석자들은 6차례에 걸쳐 ▲공장장의 역할 및 역량 ▲비즈니스 전략 및 고객관리 ▲위기 관리 및 변화관리 ▲의사소통 ▲멘탈케어 및 마인드 컨트롤 ▲노무리스크 관리 및 리더십 에센스에 대한 강의를 수료했다.

1회차부터 5회차까지의 교육은 정진학 동양 대표이사가 직접 화상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마지막 6회차 강의는 초빙 강사와 함께 오프라인 집체교육으로 이뤄졌으며, 교육내용에 대한 시험 및 각자의 각오를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동양 임직원들이 2023년 건재부문 공장장 6차시 특별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동양 임직원들이 2023년 건재부문 공장장 6차시 특별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교육 참석자는 “CEO 화상교육은 사장님으로부터 직접 강의를 듣는 새로운 경험이었고, 회사의 발전뿐만 아니라 개인의 성장을 위한 교육이라 더욱 집중하여 들을 수 있었다”며, “나 자신을 되돌아보며, 더 나은 리더가 되기 위해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정진학 동양 사장은 “올해 남은 4개월 동안 6차 교육의 내용을 바탕으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최고의 실적을 달성하기를 희망한다”며, “꾸준한 자기개발과 성찰을 통해 동양 전체의 수준을 드높여주기를 바란다. ‘실행하는 동양, 실행하는 리더’의 구호처럼 지속적인 실행으로 성과를 창출하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지난 26일 동양과 유진기업 공장장 및 팀장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6일 동양과 유진기업 공장장 및 팀장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편, 26일 동양 건재부문 공장장 특별교육은 유진기업 2023년 공장 리더 역량 강화훈련과 같은 날 진행되어,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등 공장장 간 화합 및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