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금융 ]
  • 입력 2023.05.10 10:52

알뜰폰 쓰고 U.TOO(유투) 이용하면 최대 6만원 투자 지원금!

유진투자증권, 증권사 최초 알뜰폰 통신사 제휴 통한 ‘투자 지원금 이벤트’ 진행
‘U+유모바일’과 ‘사람과연결’ 이용 고객이 유진투자증권 간편투자플랫폼 U.TOO(유투) 신규 계좌 개설 및 거래금액 조건 충족 시 최대 6만원 지급

유진투자증권이 알뜰폰 사업자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알뜰폰 이용고객에 대한 ‘통신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내모델이 해당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이 알뜰폰 사업자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알뜰폰 이용 고객에 대한 ‘투자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알뜰폰 ‘U+유모바일(U+UMOBILE)’과 ‘사람과연결’ 두 곳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개 회사의 알뜰폰 서비스 이용 고객이 간편투자플랫폼 ‘U.TOO(유투)’에서 최초로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최대 6개월간 매월 1만원의 투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단, ‘U+유모바일’은 신규, 기존 가입 고객 상관없이 U.TOO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람과연결’의 경우 알뜰폰 신규 가입 고객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고객들이 5월 한 달 동안 ‘U.TOO’를 통해 1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매수, 매도 포함)할 경우 1만원이 지급되며, 6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 거래 시 매월 1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최근 알뜰폰 가입자가 1,300만명을 넘어서며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알뜰폰 이용 고객에게 색다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제휴사 별로 각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U.TOO’와 ‘U+유모바일’, ‘사람과연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