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15.12.17 03:12

[우리동호회를소개합니다]체계적 육성, 달리는 즐거움을 알 수 있는 그곳!

뚜르 드 유진 유진투자증권 천남영 대리

 

유진투자증권 자전거동호회 뚜르 드 유진 (Tour de Eugene)을 소개합니다.

뚜르 드 유진 (Tour de Eugene)은 직원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 및 체력증진을 위해 2011년경 첫 출범을 하여 활동을 하다 잠시 중단된 후 2015.6.21(일) 25명의 회원으로 재출범하게 됐습니다.

뚜르 드 유진 (Tour de Eugene)은 회원 개개인의 체력 및 자전거 숙련도를 고려해 난이도별 코스를 선택하여 월 2회 정기 라이딩을 하고 있으며, 각종 자전거 관련 정보 공유 및 초급자를 위한 라이딩 자세, 패달링 등을 레슨하고 있습니다.

뚜르 드 유진 (Tour de Eugene)은 한강시민공원 라이딩(30km)을 시작으로 분당(70km), 헤이리(100km), 춘천 편도(125km)등을 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함께 땀흘리고 동기부여 하며, 자신의 체력 한계에 도전하는 멋진 자전거 동호회 입니다.

비시즌때인 12월 ~ 2월까지는 실내 로라방 및 한강라이딩으로 개인 체력훈련을 하고 있으며, 내년 3월 시즌 첫 번째 라이딩 장소로 충주호 편도(180km)에 도전할 계획입니다. 자전거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현재 즐기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저희 뚜르 드 유진 (Tour de Eugene)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든지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동호회 가입은 자전거 기종과 상관없이 열정이 있으신 유진투자증권 가족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가입은 총무(천남영 대리, 010-9116-3623)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