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15.12.15 10:12

[우리동호회를소개합니다]당신의 문화생활은 안녕하십니까?

유진문화사랑 유진기업 이충재 대리

 

▲ 영화 '암살' 관람 전 식사 중인 유진문화사랑 동호회원들

유진문화사랑은 대중문화 전반에 관심을 갖고 공연관람, 문화체험 등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동호회로 유진그룹 재직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올해 4월 창립해 11월에 회사의 공식동호회로 승인 받았으며 현재 1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호회의 운영방침은 자율입니다. 동호회 활동으로 회사업무와 개인일정에 큰 부담이 되지 않도록 일정을 조율하며 공식활동을 합니다. 회원 전체의 투표로 가장 많은 인원이 모이는 날 동호회 활동을 진행하며 불참하는 회원에게는 영화관람권을 보내 불참의 불이익이 없도록 최소한의 배려를 합니다.

아직은 영화관람을 위주로 문화활동을 하고 있지만 추후 뮤지컬, 연극, 박물관/전시회 관람 등으로 그 폭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특히, 휴가철에는 지역축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유명 지역축제 등으로 휴가를 떠나는 회원에게는 입장료, 여행경비 등을 지원해주고 그 후기를 공유함으로써 다양한 문화체험을 간접경험 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문화생활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신다고요? 시간이 없으시다고요? 혹은 함께할 사람이 없으시다고요? 지금 유진문화사랑의 문을 두드려보세요! 동호회원 모두가 즐거운 문화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진문화사랑이 함께하겠습니다.

동호회비는 월 1만원이며 가입문의는 회장 이충재(010-4818-6676)나 총무 홍성재(010-3350-4019)에게 연락하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