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같은 영업팀]신뢰의 아이콘, 유진기업 본사 영업팀 2탄

“신뢰는 가장 비싸지만 돈 한 푼 없이 만들 수 있는 자산”

지난주에 이어 신뢰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유진기업 본사 영업팀 인터뷰 2탄을 공개합니다.

 

 

#신뢰_신뢰는 백 번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는다.
영업의 핵심은 신뢰입니다. 또한, 우리 유진의 핵심가치 중 하나도 신뢰입니다. 중요하니 매일 강조합니다. 저 자신도 팀원들에게도 지키지 못할 말은 내뱉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합니다. 연초 홍보팀에서 배포한 혁신채널을 보니 “신뢰는 가장 비싸지만 돈 한 푼 없이 만들 수 있는 자산”이라고 나오더군요. 매우 공감했습니다. 신뢰를 잃어버리는 것은 가장 비싼 자산을 잃어버리는 것이죠. 그래서 항상 신뢰를 강조합니다. 지금껏 유진이 만들어온 신뢰의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영업팀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열정_불꽃 같은 영업팀
우리 영업팀은 소통, 신뢰 그리고 사명감을 연료로 열정적인 불꽃처럼 타오릅니다. 그래서 연료가 떨어지지 않도록 항상 노력합니다. 유진의 앞길을 비추는 환한 불꽃이 사그라지지 않도록 오늘도 열정적으로 타오릅니다.

 

#한마디_행복하고 즐거운 유진
유진에버를 통해 유진가족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유진가족 여러분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는 유진의 울타리 안에서 잘 버텨왔습니다. 유진에서 근무하는 지금의 시간이 행복하고 즐겁도록 오늘 하루도 힘냅시다!

 


#부록2

홍대_당가원(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5길 19 쏠라즈빌딩 1층)
홍대 차돌박이 짬뽕전문점으로 주문 즉시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짬뽕이 끝내줍니다. 다른 메뉴도 맛있어요!

가양동_유림보신원(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61길 90 유림보신원)
가양동 증미산 인근에 있는 토종닭 요리 전문 한식당입니다. 식신원정대에도 나왔던 그 집! 매콤한 닭볶음탕이 예술입니다!

대치동_태가원(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25 해암빌딩 1층)
중국식 분위기 물씬 나는 중식당! 맛은 있지만 단가가 좀 세다는게 단점!

 

이들의 열정에 다시 한 번 박수를 보내며 유진기업 본사 영업팀 인터뷰를 마칩니다. 목표하신바 모두 달성하시길 유진에버에서 기원하겠습니다.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 영업팀 인터뷰도 많은 기대 부탁합니다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