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한일합섬, 실담 신제품 ‘콘코코 클렌징패드’ 출시

자사 완제품 브랜드 ‘실담’의 첫 친환경제품
P&K피부임상연구센타 인체적용 테스트 결과 피부개선 효과 확인

유진한일합섬이 최근 뷰티시장에 부는 ‘클린 뷰티’에 동참한다.

유진한일합섬은 지난달 자사 완제품 브랜드인 실담의 신제품 ‘콘코코 클렌징패드’를 출시했다.

‘콘코코 클렌징패드’는 실담에서 선보이는 첫 친환경제품으로, 양면에 각각 다른 소재가 사용된 듀얼 패드다. 패드의 클렌징 엠보면에는 친환경 PLA 부직포를, 필링면에는 비건 인증을 받은 레이온 원단을 사용했다. 클렌징 엠보면에 사용된 친환경 PLA 부직포는 식물성 전분을 원료로 사용해 퇴비화 조건에서 100% 생분해가 가능한 유진한일합섬의 친환경적 소재다.

클렌징 제품에 필수적인 계면활성제도 친환경 원료를 사용했다. ‘콘코코 클렌징패드’에 사용된 ‘코코-글루코사이드’는 천연유래 3세대 계면활성제로, 코코넛 오일과 과일 포도당에서 추출해 자극이 없고 세정력과 보습효과가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친환경적 요소와 함께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위생도 신경 썼다. ‘콘코코 클렌징패드’는 물만 묻혀서 바로 사용 가능한 건식패드로 세균번식의 걱정이 없다. 또한 5매입씩 지퍼백으로 소분 포장되어 있어 여행이나 레저 시에도 보관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유진한일합섬 관계자는 “사업분야를 막론하고 친환경 제품이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발맞춰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인 실담의 친환경 제품라인 강화를 위해 ‘콘코코 클렌징패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실담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진한일합섬은 제품출시와 함께 P&K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효능 검증을 위해 인체적용 테스트도 실시했다. 4가지 테스트 결과 ▲피부 일차자극 시험-비 자극성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유의하게 개선됨 ▲즉각적 피부 각질 개선-유의하게 개선됨 ▲즉각적 보습 개선-유의하게 개선됨 등의 결과를 얻으며 피부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콘코코 클렌징패드 공식채널 바로가기

공식 자사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네이버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