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위치

    [ 유진 NOW ]
  • 입력 2021.02.24 12:53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는 '유진 디지털 도서관'으로 놀러 오세요!

화제의 신간, 베스트셀러 등 매월 약 100여 권의 양서 입고

유진가족의 자기계발 등 생활의 필요한 서적을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는 ‘유진 디지털 도서관’을 소개합니다.

‘유진 디지털 도서관’은 언제 어디서나 PC, 모바일 등으로 접속해 전자책을 즉시 대출하고 반납할 수 있는 유진그룹의 온라인 도서관입니다.

2017년 7월 개관해 올해 4년째 운영 중인 ‘유진 디지털 도서관’은 유진가족의 다방면에 관한 관심을 충족시키고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진 디지털 도서관’은 전자책, 오디오북 등 1,746권이 넘는 도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화제의 신간, 베스트셀러 등의 양서를 매월 약 100여 권씩 입고할 예정입니다. 원하는 책이 있으면 희망도서를 신청해보세요. 검토 후 익월 입고됩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교보문고 전자도서관'을 검색해 설치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는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각 계열사 그룹웨어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진 디지털 도서관 바로가기(PC)

앞으로 유진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진행 시 유진에버에서 발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매일의 출퇴근길, 유진 디지털 도서관과 함께 몸도 마음도 가볍게 '레벨 업!'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

저작권자 © 유진에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UPDATED NEWS